룰루

셀프 젤네일 첫 도전 / 인어공주 피규어 / 주문제작 케이크 / 토트넘 맨유

s2h 2020. 10. 5. 11:47

 

오랜만에 출근하는 날이라 분명 일찍 자려고 했는데

어제 축구 경기를 보다 보니 재밌어서

결국 끝까지 보고 잤는데 역시나 아침에 일어나서

넘졸려서 일찍 잘 걸 하는 매번 반복되는 후회^_____^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이번 명절은 집에만 있어서 넘 행복했네요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평일에 만나고ㅎㅎ

 

구름 대박이죠... 넘예뻐ㅠㅠ

 

200930 수

 

9월 월급 들어오면 이번엔 꼭

젤네일 재료 다 사야지 다짐했었는데

드디어 실행하게 됐네요ㅎㅎㅎㅎ

 

네일샵에서 일하는 친구가 같이 가준다고 해서

혼자 갔으면 고민만 억만 번 했을텐데

덕분에 수월하게 빨리 빨리 후딱 고르고 왔네요ㅋㅋㅋㅋ

 

아니,,, 근데 추석 명절인데 택배 기사분들

쉬지 않고 일하시는거 실화...? 재료 산 날 저녁 쯤

쿠pang에서 젤램프 친구가 로켓와우로 주문해줬는데

다음 날 아침 7시에 배송 완료... 댑악

 

 

키키키키키키키

왼쪽은 10월 1일 목욜 날 처음 한거고

다음 날 2일 너무 심심해서 아트 추가,,,

오로라 파우더랑 물결 추가했을 뿐인데

너무 맘에 들어ㅠㅠㅠ

 

반충동적으로 지른거라 언니는 이미

친구 네일샵서 하고 와서 페디큐어만 해주고

언니랑 친구 몇 명 다음 달에 해주기로 했네요ㅋㅋㅋㅋ

 

암튼 맘에 드는 새로운 취미 추가:)

 

200929 화

 

ㅎr 9월 29일 날 언니 생일인데 마침 추석 연휴

전 날이라서 회사도 오후 3시에 끝냈겠다 집 들렸다가 저번 주에

미리 주문제작 케이크 맞춰놓은거 찾고 집 가는 길에

아빠 퇴근시간이라 미리 가서 음악 크게 틀어놓고

노을 지는거 보면서 기다리는데 개꿀

 

근데 분명 1호 사이즌데 작아 보이는 이유는 뭐지ㅎㅎ

저게 4만원이 넘다니 정말,,, 다시는 안 해,,,

이번엔 굳이 굳이 했던 이유는 바로

 

 

인어공주 너무 좋아하는 언니를 위해

흔하지 않은 피규어를 준비해뒀죠,,,

 

선물 인어공주만 아니면 된다더만

이거 보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근데 넘 예뻐서 내가 갖고싶었...

 

근데 준비하다 한 번 쓰러져서 케익 모퉁이

파여서 빡... 껄껄 제작케익은 도시락케이크만 하는걸로.

 

201005 월

 

아니 무리뉴의 재활공장인가

분명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때문에

당연히 출전 안할 줄 알았는데 선발 명단에ㄷㄷ

연막 작전이 아니라 어제 내린 결정이라고 하네요

 

오랜만에 출근하니까 안보고 잘거라고 했던 나

는 무슨 재밌어서 못참고 봐버리기^^,,,

 

 

결과는 잇츠 베리 처참ㅋ

맹구 아니 맨유랑 토트넘 둘 다 팬인데

시작하자마자 pk 찍더만 넣어서 에휴 좋댄다

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 전반에만 4골 먹히고^^

 

에휴에휴 하면서 보는데 손흥민 진짜

다치면 어카려고 벌써 나와!!! 했었는데

진짜 멀티골 대박 2골 1도움ㅠㅠ

100호골로 차붐 기록 넘기고 wow

 

우리나라 주모 바쁘시네 샤따 내리지마~!

 

 

아침에 눈뜨자마자 리버풀 경기 확인하는데

2:7로 발려버리깅~! 악의적인 감정 없고 좋아하는 팀이지만

중3 때 부터 맨날 다투던 친구가 우리 맹ㄱ유 맨날 놀려서

서로 놀려먹을 거리 생기면 놀렸는데 둘 다 조용...ㅋㅋㅋㅋㅋㅋ

 

뭐 이젠 기대조차 안한다만 너무했잖아 하하하하하

수비 나사 풀린 수준 ㅇㅈ

데헤아 인스타 올라온 글 보면서 안쓰럽고 허허

 

그나저나 무리뉴 감독은 재작년 맨유 감독 시절

토트넘에 3:0으로 졌었는데 이번엔 자신이

토트넘 감독으로 탈탈 털어버렸네요,,,

귯 일이나 해야겠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