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

[파주 헤이리마을] 모네 향기를 만나다 전시회 / 섬유향수 만들기 / 수제 네일팁

s2h 2021. 6. 14. 18:47

[파주 헤이리마을] 모네 향기를 만나다 전시회 / 섬유향수 만들기 / 수제 네일팁

 

벌써 2개월 전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뿐이고,,,

친구랑 오랜만에 시간 맞아서 드라이브겸 맛있는 것도 먹고

전시회도 보려고 친구랑 만나기로 했어요

아침에 늦장 부리다 허겁지겁 친구 태우러 갔어요ㅋㅋㅋ

 

그나저나 여기 진짜 JMT...

원래는 좀 남겼을텐데 다 먹고온거로 기억해요ㅋㅋㅋ

 

 

쨘-!

이건 네일 수제팁 만든거 자랑ㅎㅋㅋㅋㅋ

하필 이 날 옷도 보라색 입어서 세트세투~!

 

손톱 얇아져서 두 달 동안 쉬다가 너무 하고싶어서

수제팁 사서 두 개나 만들었잖아요ㅠ

다시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너무너무 오고 싶었던

파주 헤이리마을 [모네 향기를 만나다展]

 

 

저는 피리 부는 소녀ㄴ...

사람 엄청 없었는데 입장하고 보고 있는데

점점 또 사람이 몰리기 시작했네요 하하...

 

 

그냥 귀여워서 한 컷,,,

 

 

안비밀인데 저는 고흐 작품 좋아하는 것 같아요

집에도 해바라기 그려서 방에 걸어뒀거든요ㅋㅋㅋ

 

 

이 전시회가 좋았던 점은 전시를 마치고

섬유향수를 만드는 체험이 있었어요

 

맡아보고 좋아하는 향을 배합하는데

아까워서 빨리빨리 못 쓰고 있네요,,,

 

 

나와서 헤이리 마을 한 바퀴~!

세상에는 귀여운게 너무 많아

 

 

카페 가기 전인데 예뻐서 발길이 저절로ㅋㅋㅋ

아이스크림 하나 시켜서 너무 더워서

차에서 먹고 다른 카페로 갔어요ㅎㅎ

일단 오늘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