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 투어 / 더티트렁크 / 죠스 떡볶이 / 배고프다

s2h 2021. 6. 15. 17:20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 투어 / 더티트렁크 / 죠스 떡볶이 / 배고프다

 

 

헤이리마을에서 나와서 카페를 가려고 하는데

가고싶은 곳이 너무 많아서 엄청 고민했어요ㅠ

그런데 지나가면서 보니까 주차장 자리가 꽉 차있어서

숨은 명소 찾아내기  성공ㅋㅋㅋㅋㅋ

 

주차 자리도 넓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네요ㅎㅎ

물론 주문과 동시에 손님들 우루루.

 

 

나는 아아 못먹으니까 절대 안먹어!!!

 

아 사진만 봐도 진짜 배고프네요ㅠㅠㅠㅠㅠ

1인 1크로플 무조건이야!!!!!!!!!!!

진짜진짜진짜 크로플은 어딜 가도 배신하지 않아요

 

 

놀 때 카페 한 곳만 가면 아쉽잖아요.

파주 하면 모두가 아는 더티트렁크ㅋㅋㅋㅋ

사람 엄청 많아서 긴장하고 갔는데 주차장도 어마어마하게

넓어서 주차 걱정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당

 

 

예쁘긴 예쁘네오...

 

 

진.짜. 배불러서 바라만 보고 못먹은게 너무 슬플 뿐...

 

 

응? ㅋ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신기한 메뉴 많아요ㅋㅋㅋㅋㅋ

제껀 맛있었어요 아 아 이름 갑자기 생각 안나는데

메뉴판 보면 딱 알 수 있는디...

 

친구가 먹은 치즈 뭐시기는 짭쪼롭 하면서

맛있어서 과자 두 개 뺏어먹었어요

음료 맛은...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우유 맛이던뎅

 

 

일요일이라 다음 날 출근을 위해

저녁시간 때 빠빠이 하려고 친구 데려다주러

김포에 갔는데ㅎㅎ 분명 배불렀거든요?

그런데 떡볶이가 갑자기 땡겼는데 눈 떠 보니 죠스떡볶이.

 

양심껏 1인분씩 시켜서 먹고 또 먹은것을 후회했지만

떡볶이에겐 후회 따윈 없다!!!!!

 

 

하 코로나만 아니면 전시회 이곳저곳

다 다니고 싶네요ㅠㅠㅠㅠㅠ

 

향 맡아가면서 그림도 보고 벚꽃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4월 너무 힐링데이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