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

[홍대 연남동] 또보겠지 떡볶이집 / 즉석 떡볶이 맛집 / 세상은 좁다

s2h 2020. 9. 25. 11:55

191120 수

 

이것만 보면 아기자기해서 전혀

떡볶이집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데ㅋㅋㅋㅋ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집

 

진짜 떡볶이는 LOVE

즉석 떡볶이 맛집이에요 완죤

 

 

우도 땅꽁차 언니랑ㅋㅋㅋㅋㅋㅋ

같이 알바하던 나랑 젤친했던 대학 동기 언니랑

셋이 만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정말 참 좁아...

 

 

진짜진짜진짜 존맛탱

아 배고프네요ㅠㅠㅠ

 

떡볶이 다 먹고나면 볶음밥은 필수

치즈까지 있다면 무조건무조건무적권 필수.

 

 

먹고 2차 먹방 전에 소품샵 들리기ㅎㅎ

 

전에도 갔던 곳인데 핑크핑크 예쁘당

 

 

방탈출카페 갔던 곳 옆에 있던 곳인데

이름이 뭐였는지는 기억이...

 

도촬주근다

맛은 특별히 기억에 남지 않고

그냥고냥그냥 어두운 곳에서

맥주 캬- 하고 싶다 할 때 가면 좋을 곳!

 

 

아 맞다 집 가기 전에 언니가

카페에 빵 포장해가고 싶다고 해서

연남동 걷고 있는데 드라마 촬용 중이길래

뭐지? 하고 지나가면서 봤는데

 

전소민!!!!!!!

 

키 크고 얼굴 작고 완전예뻐여

 

 

맞다 이 날 3개나 찍어서

2장씩 나눠갖기ㅋㅋㅋㅋㅋㅋ

 

우도 언니는 간호사라 바쁘고

대학 언니도 이번 겨울까지 바쁘고

 

또 추울 때 셋이 뭉쳐야 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