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

[송도] 빠레뜨 한남 신메뉴 / 스탠다드 스퀘어 / 센트럴파크 / 찐행복데이

s2h 2020. 9. 28. 14:04

200926 토

 

진짜 오랜만에 햅삐데이

 

오전-이른 오후까지 드라이브 하다가

송도 친구 자취방에 갔는데

절대 집 안에 박혀있으면 안되는 날씨었어요

 

그래서 밖에서 놀기로 결심.

 

 

☆마스크 필수☆

 

무슨 꽃인지 모르겠는데 요즘 다 저거 펴있던데

 

TMI이지만 이번 주 젤네일 재료 살거에요

키키키 셀프 도넛 올리기 도오전!

 

 

강아지 구름ㅠㅠ

 

날씨 진짜 미쳤다!!!!!!!!

 

온도도 적당 바람도 적당

마스크만 안쓰고 있었다면

정말 완벽했을텐데 가을 공기를 못마신다니...

 

 

나뭇잎이 가을가을ing~

 

단풍 물들고 있는 것도 몰랐는데

시간 진짜 빠르네요ㅠ

 

친구가 밥 사준다고 했는데

뭐 먹지 하다가 결국 만나서 정하기ㅋㅋㅋ

 

 

친구 집 센파에서부터 날씨가 넘 좋아서

구경하면서 걷다가 30분만에 도착한

송도 빠레뜨, 한남

 

빠레뜨 파스타 and 들기름 육회 파스타

 

육회 파스타는 신메뉴라고 하는데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바로 먹었다ㅎㅎ

냉파스타인데 존맛탱

친구는 육회 나는 빠레뜨 파스타

물론 둘 다 완전 맛있당ㅠㅠ

 

 

다 먹고 날씨를 즐기며 걸어간 곳!

친구가 쿠키 맛집이라고 가보고 싶어했던

 

스탠다드 스퀘어

 

스모어ㅠㅠㅠ 귀여웡

자리가 바로 앞이라 민망했지만

스모어 굽는 냄새가 장난 아니게 좋더구만유

 

 

커피를 즐기지 못하는 나는 찌지리,,,

송도라떼(NEW) 차가운 우유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녹여먹는 달콤하고 고소한 라떼

친구는 아인슈페너랑 고민하다가 말차슈페너

둘 다 맛있어요ㅎㅎㅎ

 

쿠키는 로투스 스모어 + 솔티드 피넛버터

 

진짜 쿠키 맛집 인정합니다.

 

 

카페 실외에 앉을 걸 실내가 더 추워서

덜덜 떨다가 택시 잡고 친구 집으로!

 

는 무슨 날씨가 너무 좋은데 집 앞

벤치에서 냠냠뇸

 

하 송도는 맛집 투성이야...

마카롱 뚱카롱 2,500원 똑같은데

맛이 차원이 달라요 ㅎr...

 

 

오랜만에 써머스비ㅎㅎㅎ

 

벤치에 앉아서 수다 떨면서 마시다가

추워서 친구집 들어가려다가

10시었지 뭐에요?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다 떨다가 기분 좋게 집 고고

 

완전 오랜만에 날씨부터 모든게 행복했던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