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

[혜화 대학로] 공방 / 원데이 클래스 석고 방향제 만들기

s2h 2020. 9. 23. 11:41

190818 일

 

꺄 넘 귀엽죠

 

언니랑 1년 1개월 전에 원데이 클래스

석고 방향제 만들기 했었네요:)

 

또 다른 사부작거리 찾아 떠나고 싶은데

코로나 대체 언제 없어져요 아으

 

 

너무너무 핫썸머

 

핸드폰에 하늘 사진 완전 많네요ㅋㅋㅋ

 진짜 미세먼지 없는 하늘 알러뷰

 

내 최애 하늘 = 파란 하늘에 구름 동동

 

 

왜 펄 추가 한 번 더 한건데

왜 대체 안한거랑 똑같은건데

 

이거 보니까 공차 먹고싶은데

회사 근처엔 왜 공차가 없을까요...

 

 왜 다른 건 다 있는데 왜 공차만

공!차!만! 없는건데!!!!!

 

 

키키키 혜화 대학로에 있는

원데이 클래스 공방에 갔는데

 

무슨 모양 틀로 할지, 무슨 향으로 할지

진짜 선택장애는 한참을 고민했습니다요

 

 

색 섞어서 만들었는데 넘 예쁘죠

 

지금 책상 위에 통에 넣어둔 채로

그대로 있는데 왜때문에 색 다 빠진거야ㅠㅠ

 

 

어느 한 곳도 빠짐없이

색을 꼼꼼히 칠하겠다는 굳은 의지.

 

완벽해야해서 다른 사람들보다

언니랑 저만 더 오래 걸렸어요ㅋㅋㅋㅋㅋ

 

 

예쁘게 화질 보정까지ㅎㅎ

 

부농부농은 내가 가지고

안전운전은 남자친구 차에 꽂을 것!

 

볼터치 왕귀엽죠

 

 

아... 위치는 어딘지 너무 잘 아는데

가게 이름을 까먹어버렸네요ㅠㅠ

 

진짜 진짜 왕존맛탱!!!!!

전에 언니랑 혜화 갔을 때 갔던 곳인데

온김에 딴 데 말고 또 가고싶어서 갔던 곳!

 

감자 고구마 둘 다 왕맛있어용

나중에 또 갈거다 쒸익...

 

 

다음엔 언젠가 원데이 클래스 또 하고

저녁 저거 또 먹고 그래야지,,,

 

마무리는 달고나 먹었잖아유 키키

물론 토끼 모양대로 잘 부시기는

가볍고 깔꼼하게 실패!^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