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

[홍대 연남동] 바스버거 / 취향저격 카페 / 대학 친구들

s2h 2020. 9. 22. 13:11

190731 수

 

마음에 평화와 안정이 찾아오는 사진

 

이 날의 하이라이트☆

 

요즘 앨범 보면서 예전 사진들

올리는 게 취미가 되어버렸네요

 

 

홍대 연남동 지나다니는 분들이라면

딱 보면 척 알 수 있는 꽃집ㅋㅋㅋ

 

해바라기 넘 예쁘당

 

아 참 이 날은 자주 만나는 대학 동기 언니랑

졸업 후 처음 보는 친구랑 셋이 만났어요!

 

 

지나다니면서 가보고 싶었던

연트럴파크 뷰 수제버거 '바스버거'

 

수제버거가 맛없기는 힘들죠.

감자튀김이 조금 짰던거 빼면 완벽...

 

진짜 커서 와앙 먹어야해요ㅋㅋㅋㅋ

 

 

다음은 또 가보고 싶었던 카페ㅎㅎ

카페 분위기 넘 내스타일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반도 못먹을거 1인 1케이크;

 

예쁘면 됐어...!

 

 

예뻥,,,

 

비 와서 아쉬웠지만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웠네유

 

 

내껀 딱 봐도

블루베리에이드&초코케익

 

으른들은 아아 마시네요

레드벨벳이랑 저 다른 초코케익도 JMT

 

 

오랜만에 만나서 얘기 엄청 하다가

소품샵 몇 군데 들려서 구경하기ㅎㅎ

 

진짜 스티커는 왜 사도 사도 계속 사고싶은거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