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결혼정보업체후기 솔직하게

s2h 2021. 7. 26. 18:50

결혼정보업체후기 솔직하게



요즘들어 결정사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점점 많아지다 보니 결혼정보업체후기 글도
많이 올라오는게 눈에 띄더라구요

저야 처음이니까 당연히 가기 전에
미리 알아보려고 검색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단점은 써있지 않아서 지인에게 직접 들은게
오히려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방문 상담을 받았을 때 개인적으로 느낀
결혼정보업체후기 장단점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는 노블레스 수현에 가입했는데 직접
가봤던 결정사 중 가장 마음에 들었고 실제로
이용하셨던 분들 중에서도 불만이 생기면
바로 해결해주려고 빠른 대응을 해주신다고 해요

솔직히 다른 곳에서는 몇 번의
피드백을 넣어도 그대로인 경우가 많다는데
이래서 소보원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피해율도 낮던데 참 괜찮더라구요



불만해결은 물론이고 회원 만족도가 높던데
아마 매칭 프로그램 때문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타사 결혼정보업체후기는 들려오는 소문에
컴퓨터로 자동으로 돌린다고 하던데
여기는 수작업으로 진행하는데
세 분의 커플매니저님들이 회의를 통해
서로 배우자니즈가 맞는 회원끼리
감성매칭을 시켜주시기 때문에 진짜
내가 원하는 사람과 최대한 비슷하게
맞춰주시니까 성혼율이 높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결혼정보업체후기를 봐보면 남녀성비가
한쪽으로 쏠려 있어 만남을 가지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정말 실제로 그런 곳이 많다고 해요
그냥 돈을 버는 목적으로 회원을 무작정
받아들이는 곳이 많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회원수가 많다는 장점이 있더라도
관리가 전혀 되지 않아 엉망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수현은 결혼정보업체후기를 봐도 그렇고
성비가 반반인 것도 그렇고 가입을 할 때
신원을 속일 수 없도록 서류인증 절차가
굉장히 까다롭고 꼼꼼해서 믿을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이렇게 좋다고 해서
장점만 말하면 진정한 후기가 아니기에
솔직한 결혼정보업체후기를 위해 단점을 말하자면
정말 굳이 고르자면 다른 업체보다 비싸다는거...?

단순히 비용만 보고 부담스럽다고 하시는 분들
많다고 하시던데 사실 저는 성혼중심제나
감성매칭이나 성혼율 보고 가성비와 가심비를
따지자면 수현에서 진행하는 것이
훨씬 본인에게 이득이지 않을까 생각되더라구요



제 직접적인 지인은 아니지만 친구를 통해
전해 들은 바로는 회사분이 늦게 결혼하셨는데
우리 나이대부터는 자연스러운 만남은 포기..
하시라며 소개팅도 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굳이 시간 낭비 하지 말고 결정사에서
만남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고
먼저 권유해주셨다고 해요ㅋ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해서 알아보게 된건데
뭐든 직접 들어보고 겪어야 알 수 있는 부분이니
판단은 본인 몫이고 결혼은 매우 현실적인
일이기 때문에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해보고
아마 가입 신청 하러 다시 오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깊게 생각하면 머리 아프니까
방문해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면
한결 생각 정리 하는데 편하실 것 같아요
비용도 궁금하신 분 확인해보세요!

 

가입비 확인하기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