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비용 알아봤어요

s2h 2021. 7. 13. 16:04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비용 알아봤어요



저는 결혼을 했지만 여동생이 6년을 만났던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저희 집에도 자주 놀러오고
결혼 이야기도 나누길래 당연히 제부가 되겠구나 했어요

그런데 어느 날 두 사람이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는 소식에 저도 부모님도 남편도
전부 당황했었는데 따로 불러서 물어보니
동생이 먼저 헤어지자고 했더라고요



함께 지내오면서 평생을 함께 할 수 있겠다며
미래를 꿈꿨던 시간이 분명히 있었지만
지금은 결혼하면 서로 너무 힘들게
눈에 훤히 보이게 되면서 마음이 떠났다고 해요

주변에서도 해바라기 사랑꾼이라며
그렇게 칭찬을 해오던 커플이었는데
저도 옆에서 봐왔기도 했고 무조건
이 둘은 결혼할거라 생각했었는데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본인의 인생인데 존중하기로 했죠



불행 중 다행인 것은 동생이 비혼주의를
선언하지 않는다는 것이었고 그러나
생각은 있지만 소개팅으로 사람을 만나서
괜한 감정 소비를 하고 싶지 않다고 해서
친구가 가입하고 성혼을 했던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알아보게 됐고 결혼 자금이라고 따로
모아뒀다 하기도 했고 크게 부담되는 비용은 아니라
물어봤더니 흔쾌히 방문 상담을 받아보겠다 하더라구요



친구에게 소개 받고 간 곳은 노블레스 수현인데
확실히 매칭 횟수에 제한이 없는 성혼중심제이고
조건에 맞는 사람을 자유롭게 반나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다른 일반 업체보다는
비싸긴 했지만 가입 문턱도 높았고
신원 확인부터 직장, 경제력 등 모든 것을
확인하는 것을 보고 엄청 까다롭게 진행하는 것 같아
저도 마음에 들었는데 이 모든 과정을 거쳐
회원으로 활동이 가능해져 바로 매칭 전담
커플매니저님이 붙어 동생의 의견을 수렴해
바로 매칭 상대가 결정됐다고 해요



너무 오랜만에 느껴보는 두근거림이라
기분이 좋았는데 요즘 시국에 불안했는데
제휴 호텔에서 안전하게 미팅을 해서 좋았다고 해요
다른 결정사는 이렇게 미팅을 진행하는 곳이 없다고 들었는데
확실히 결혼정보회사가입비 투자해도 아깝지 않은 것 같네요

저희 가족끼리 더 긴장하며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빨리 돌아왔길래 잘 안됐냐 물어봤더니
나머지는 정말 다 좋았는데 둘 다 전문직이라도
업종 분야가 달라서 그런지 접점이 많지 않아
대화가 끊임없이 이어지지 않아 불편했다고 해요
이런 의견을 바로 매니저님께 말씀 드렸더니
수렴해서 다음 매칭할 때에는 같은 직종의 회원을
매칭시켜 주셔서 정말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계속 진행을 하면서 다섯 번 만에
서로 마음에 드는 분을 만나게 됐는데
역시 가만히 앉아서 운명을 기다린다고
저절로 찾아 오는 게 아니라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투자하고서라도 먼저 적그적으로 나서서
노력을 해야 한다는 말이 정말 맞는 것 같았어요

두 사람 모두 처음에는 조심스러워서
제가 다 심장 떨렸었는데 지금은 정말
결혼을 목표로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나
성격도 엄청 저희 가족과 잘 맞는 분인 것 같았어요
먼저 말을 꺼내기 어려웠을텐데도 먼저
동생보고 저와 남편과 같이 만나보고 싶다 했더라구요



요즘 볼 수 없는 정말 살뜰하고 사람을
잘 대하는 분이었는데 첫인상도 정말 좋았어요
이번에 정말 제대로 임자 만났다 싶었죠ㅎㅎ

다녀와서도 동생과 통화를 하면서
이런 저런 연애 이야기도 듣게 되고
결혼정보회사가입비도 아깝지 않게 아니
그 이상의 것을 얻은 것 처럼 쓴 것 같다 하더라고요
이렇게 쭉 만남을 지속하게 된다면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가입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