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대구결혼정보회사 새로운 인연의 시작

s2h 2021. 7. 19. 18:56

대구결혼정보회사 새로운 인연의 시작



지방에서 올라와 서울에 거주한지
어느덧 2년이 훌쩍 지나가 버렸네요

그 사이에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그것마저 깜빡할 정도로 순식간에
지나간 것 같아 조금 아쉽기도 해요

그리고 이제 결혼을 생각할 나이가 됐다는 게
조금은 슬프고 혼란스러워요ㅋㅋㅋ



생각보다 길게 머물러야 해서 대구에
자리를 잡고 일을 하고 있는데
새로운 인연이 맞닿을 곳도 없고
요즘 코시국에 소개팅은 더욱 어렵잖아요

그런 저에게 친구가 대구결혼정보회사를
소개시켜줬는데 결과적으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어 알려 드리려고 해요!



제가 갔던 곳은 노블레스 수현인데
꽤 유명한 업체라 지방 분들도
서울까지 올라가 상담 받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방문하기 직전까지도 여기에서 진짜로
나에게 꼭 맞는 좋은 짝을 만나
새로운 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커플매니저님부터
열정적인 모습을 보고 믿음이 가더라구요ㅋㅋ



대구결혼정보회사로 여기를 추천받았지만
혹시 몰라 다른 곳들도 알아봤는데
소보원에서도 그렇고 주변 평들을 들어보니
좋지 않은 곳이 많아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실제로 몇 군데 방문 상담도 받아본 결과
지금 여기만 한 곳이 없더라고요
정말 진심으로 회원에게 최선을 다하는게
다른 사람도 느낄 수 있으니 말 다 했죠



또 제가 수많은 대구결혼정보회사를 방문했지만
여기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다른 곳들과는 차이점이 명백한 것이 있는데
바로 '성혼중심제'라는 시스템이에요

아무래도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
좋은 결실을 맺는 게 중요하니까
여러 번의 매칭을 통해 만남을 하게 될텐데
다른 결정사는 대부분 횟수가 제한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처럼 제한이 없다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또 다른 장점은 대구결혼정보회사 중에서
등급표를 매기지 않는다는 것도 있어요
보통 스펙이나 외모를 평가하고 진행하는 곳이
대놓고 티는 안내지만 알 수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곳은 그런것으로 등급을 매기지 않고
세 분의 커플매니저님들께서 직접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배우자니즈를 감성매칭 해주셔요

 

 

매번 바로 피드백을 바로바로 해주시고
경력 있는 매니저님들이 최선을 다해주시니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었는데
요즘 주변에서 제 얼굴이 좋아졌다며
곧 결혼하는거 아니냐고 계속 물어보시던데
역시 연애를 하니 세상이 행복하네요ㅋㅋㅋ

대구결혼정보회사 알아보고 계신다면
가기 전에 미리 확인해볼 것들이 많으니
꼼꼼히 잘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