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불제결혼정보회사 속지마세요

s2h 2021. 8. 5. 10:43

후불제결혼정보회사 속지마세요



연애만이 아니라 결혼을 하고싶지만
마땅한 짝이 없어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려고 마음을 먹었더니 막상
실제로 가장 부담되는 것은 아무래도 비용이더라구요
뭘 믿고 여기에 선불로 내 피같은 돈을
턱턱 내도 되나 의심도 가고 아깝기도 하고...

그래도 이런 업체를 통하지 않으면
자연스러운 만남으로 내가 원하는 사람과
결혼하기에는 너무나도 어려운 일이라
전문적인 곳에서의 도움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한데
비싸다고 듣기만 해서 고민이 됐어요



하지만 결혼정보회사를 포기하기엔
딱히 다른 방법이 없기도 해서 찾아보다가
후불제결혼정보회사라는 곳이 눈에 띄었어요

무료도 아니고 괜찮겠지 해서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의심했던 것과는 다르게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이정도는 해봐도 되겠지.. 싶어 등록을 하게 됐는데
지금 생각하면 참 미련했던 것 같네요



그 이유는 정말 회원 관리를 코빼기도
하지 않을 뿐더러 연락도 기본이 안되어 있고
시스템도 제대로 돌아가고 있는지 조차
활동하고 있는 정회원은 있는지 의심 되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전화를 해봤는데 하는 말이
어느 정도의 금액을 지불해야 가능하다고^^
제가 없어서 안내는 것도 아니고 믿지 못해
일부러 후불제결혼정보회사라고 해서 간건데
갑자기 말이 이렇게 바뀔 수 있나 싶었네요



물론 이렇지 않은 후불제결혼정보회사도 있겠지만
저는 물론이고 다른 분들이 겪은
피해사례글을 봐도 거의 비슷하셨어요ㅎ

무료가 아닌 후불제라 해서 마음 편하게
갔다가 이렇게 뒷통수 맞을 줄이야...
그래서 이 사건 이후로는 무조건 소보원에
들어가서 직접 피해율도 확인하는 편이에요



그러던 와중에 정말 피해율도 낮고
저와 비슷한 전문직 회원도 많은데
성혼율도 만족도도 높은 결정사를 찾게 됐어요

일단 비용이 일반 업체보다는 비쌌지만
후불제결혼정보회사와 시스템을 비교해봐도
확연히 달랐고 주변에서 들으면 알 정도로
이름 났던 곳이라 안심이 되더라구요
제가 다시 결정한 곳은 상류층결정사인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에요!



타사들과 비교해봐도 가성비도 좋고
대부분의 업체들은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었는데 여기는 성혼에 더 잘 맞춰진
시스템으로 회원 한명 한명에게 맞춰져
이뤄지기 때문에 너무 괜찮은 것 같았어요

그 중에서 가장 메리트 있던 것이 성혼중심제인데요
후불제결혼정보회사에서도 횟수제를 고집하던데
여기는 계약 기간 내에 제한 없는 미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었고 과정도
체계적으로 이뤄지는데 세 분의 커플매니저님이
회원 한 명을 담당해주시는데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서로 배우자니즈가 맞는 회원끼리
감성매칭 시켜주셔서 다들 많이 추천해주신 것 같아요

 

 

이렇게 회원들에게 신뢰를 받고

평가가 좋아 찾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서울 본사만 있었는데 이제는 영남권 지역 분들도

부산 지사에 생겼기에 찾아보실 수 있겠고

조만간 대구 지사도 오픈한다고 하네요!!

 

아무튼 저처럼 괜히 시간 버려가며

후불제결혼정보회사에 가보실 시간에

처음부터 잘 찾아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는 선택을 하셨음 좋겠네요 :)

 

[ 가입비 무료 산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