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새출발 기대되네요

s2h 2021. 7. 22. 18:49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새출발 기대되네요


저번 주 주말에 친구 집에 가서
수다도 떨고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이번에 재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깜짝 발표를 하더라구요

전남편과는 결혼을 하고 나니 상대방이
본인이 생각하던 가치관도 너무 달랐고
성격도 점점 보이기 시작해서 결혼생활을
유지하기에 너무 힘들어 마무리했었는데요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텐데 용기내서 너무 멋있더라구요


안좋게 끝난 바람에 친구가 앞으로 아무도
만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이번에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좋은 사람을 만났다고 하더라고요

이전까지만 해도 결혼관이나 가치관, 성격 등
모든걸 고려하지 않고 만났었는데
지금은 많은 부분에서 본인에게 딱 맞는 사람을
만난 것 같아 행복하다며 부모님의 지인을 통해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를 알게 돼서 다행이라고 해요


노블레스 수현에서 만나게 됐다고 하는데
사실 이런 업체를 처음엔 믿지 못해서
속는 셈 치고 이용해봤는데 이렇게
좋은 인연을 만나게 돼서 그런 생각을 가졌던게
후회된다고 할 정도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여기는 가입 완료가 되기까지도 신원인증이
굉장히 까다로워서 오래 걸리는 편이라고 하던데
회원으로 가입이 완료 되면 재혼 전문
매칭 매니저님 세 분이 지정되고 나서
본인의 배우자니즈에 맞도록 감성매칭 시켜주신다고 해요


지인분이 추천을 해주시면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중에서도 믿을만한 곳이고 전문직 회원들이
많은 곳이라 원하는 짝 만날 수 있을거라며
용기를 많이 내게 해주셨는데 이혼 후
다시는 누군가를 만나서 같이 살고 싶지 않다고
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여기에서
여러 번 만남을 가져보더만 꽤 괜찮은 분들과
만나다 보니 본인과 정말 잘 맞는 짝을 만난다면
더 행복해질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게 됐다고 해요ㅎㅎ


일반 소개팅도 주변에서 맞춰주기도 힘든데
더군다나 재혼은 꿈도 꾸기 힘들잖아요
그런 친구에게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는
정말 신의 한수가 아니었나 싶어요

가입 후 매칭을 많이 받길래 횟수제가
아니냐 물었던 적이 있었는데 여기는
성혼중심제라고 계약 기간 내에 제한 없는
매칭일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요
결혼 생각이 있는 미혼남녀분들이 다 아신다면
굉장히 솔깃하실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결혼정보회사에는 가입비보다
더 중요하게 보는 것은 피해율, 성혼율 그리고
커플매니저 이 세가지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제 다른 지인은 커플매니저를 잘못 만나 한참
고생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 친구는 세 분이서
담당해주시는데 친구의 피드백도 열심히 참고하시고
회의를 통해 하나하나 다 맞춰 주시니
불만족스러울 부분은 딱히 없었고
오히려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했다고 해요

덕분에 지금 좋은 분을 만나 표정부터
밝아진 것을 보니 제가 다 좋더라구요ㅠ


직장 생활만 하면서 매일 집과 회사만 반복하느라
이성을 만날 기회라고는 없었는데
이렇게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됐는데
여러분도 확실하고 믿을 수 있는 상대를 만날 수 있도록
더 신중하게 만남을 가지셨음 좋겠네요
좋은 인연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