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결혼정보업체후기 참고만 하세요!

s2h 2022. 9. 5. 18:48

결혼정보업체후기 참고만 하세요!

 

 

요새 결정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다 보니
결혼정보업체후기 글도 엄청 올라오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가기 전에 미리 검색해서 찾아봤는데요
주변에 물어보기 좀 그랬어서 직접
하나부터 열까지 찾아봤던 것 같아요

근데 별로 와닿지 않더라구요 글로만 보니
광고글도 많고 단점 같은건 써있지 않더라구요



직접 가서 상담을 받았을 때 개인적으로 느낀
결혼정보업체후기 장단점으로 알려드릴게요
제가 간 곳은 노블레스 수현인데요 상담 가봤던 곳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결정사라 더욱 집중해서
했던 것 같아요 실제로 이용하셨던 회원분들 중에서도
조금의 불만이 있으면 바로 그 불만을 해결해주기
위해 노력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소보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업체별 피해율을
살펴보니 이곳은 굉장히 낮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불만 해결은 물론이고 이렇게 좋게 나온
이유에는 매칭 방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수작업 매칭으로 진행되기 때문인 것 같았어요
타사 결혼정보업체후기나 들려오는 소문을 들어보면
여기와는 다르게 컴퓨터로 자동적으로 하는 곳도 많다 하더라구요

물론 이렇게 하는 방법에도 장점이 있긴 하겠지만
저는 그렇게 하면 점수로 따져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찝찝했고
매니저님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원하는 배우자를 꼭 만나고 싶었어요
심지어 세분의 매니저님이 회의를 통해 서로 니즈가 맞는
사람들끼리 매칭 시켜주시는 감성매칭으로
운영되고 있다보니 더 마음에 들었어요



또 요즘 결혼정보업체후기를 보면 남녀성비가
한쪽으로 쏠려 있어서 만남을 가지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본 적 있는데
정말 실제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돈을 위해
회원을 무작정 받아들이는 곳이 많기 때문이라는데
회원수가 많다는 장점이 있더라도 관리가 전혀
제대로 되지 않아서 엉망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수현은 결혼정보업체후기를 봐도 그렇고
꾸준하게 남녀성비가 거의 반반이라고 하는 것을 보면
가입을 할 때 신원인증도 굉장히 꼼꼼히 하고
관리를 정말 잘 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이렇게 좋다고 해서 장점만 말하면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사실적인 결혼정보업체후기를
알려드리기 위해 단점을 말씀 드리려고 하는데
굳이 고르자면 비싸다는거...? 돈 문제이기 때문에
예민할 수 있을텐데 이 문제로 포기하시는 분들이
꽤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저도 부담스러워서
여기는 제외하고 다른 곳으로 알아볼까 하다가
운영방식도 좋고 가성비도 제일 좋아서 그러지 못했네요



여기는 성혼중심제라는 것도 좋았고 그리고 제 지인은
아니지만 친구를 통해 전해 들었는데 회사분이
이용하시고는 결혼정보업체후기를 들려주셨는데
이제 이 나이에는 자연스러운 만남은 포기하라고
하시면서 소개팅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차라리
전문적인 업체에 가서 만남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거라고 권유해주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용기를 낸 것도 있고
아직 진행 초기라 여러분께 무조건 가입하세요
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모든지 직접 들어보고
겪어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추천드리고싶네요

결혼은 현실이니 더 신중히 생각해봐야겠지만
여러 곳 상담 받아보고 괜찮다고 생각돼서
결혼정보업체후기 솔직하게 적어봤어요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시고 가볍게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네요! 비용도 궁금하신 분
미리 확인 받아보고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