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결혼 상대 찾기 어렵게 생각 할 필요 없네요

s2h 2021. 7. 8. 18:42

결혼 상대 찾기 어렵게 생각 할 필요 없네요


결혼에 대한 확고한 생각이 없었을 시절인
고등학생 때 까지만 해도 결혼 상대 찾기가
뭐 그리 어렵길래 다들 못하고 있는걸까 했는데
제가 그 입장이 되어 보니 너무 이해가 가네요

한 달이 체감상 1년씩 나이 들어가는 듯한 기분인데
적어도 내년까지는 배우자를 찾지 못하면
그냥 혼자 살아야 하나 심히 고민하고 있었어요


왜냐하면 저는 가정을 꾸리면 남편과
단 둘이 살기보다는 무조건 애를 낳고
오순도순 키우며 살고 싶은데 그렇지 않고
둘만 살아가려고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인 부부가 되는 것은
원하지 않았고 한마디로 남편과 자식이 있어야
결혼의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죠ㅋㅋ

그러던 중 결혼 상대 찾기 테스트가 보여서 해봤는데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든거더라구요 안그래도
주변에서 결정사 추천을 해줬는데 이 때다 싶어 알아봤답니다


평소에도 어디 지나가다가 결혼 상대를 찾을 수
있다면야.. 하늘에서 뚝 떨어졌으면 했는데
연애는 쉽게 할 수 있다고 해도
배우자는 정말 신중하고 또 신중해야 되잖아요ㅠ

그래서 작년에 마지막 연애를 접은 뒤
결혼 상대 찾기에 돌입하려고 했으나
거리두기 때문에 카페에서 소개팅도 못하고
이래저래 방황을 한 끝에 결정사에 가입하게 됐어요


그 전에 미리 알아봐뒀어서 다행이지
아니면 고민하다가 내년이 이미 왔을거에요
아무튼 일반 업체 보다는 저도 전문직이라
같은 직업 회원분들이 많은 노블사를 선택했는데
다른 결정사에서는 진행되지 않는 제가 이용한
노블레스 수현만의 특별하고 큰 장점이 있었어요

당시 다른 업체들은 미팅이 줄줄이 취소 됐었는데
저는 제휴 호텔에서 진행을 했거든요


또 만나는 분들마다 다 제 스타일이셨는데
아무래도 커플매니저님 세 분이서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배우자니즈에 맞게 감성매칭 해주시니
결혼 상대 찾기야 걱정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저는 성격이랑 가치관은 물론이지만
화목한 가정인가, 나와 비슷한 직업, 취미 등
따지는게 은근 많았어서 피곤하셨을텐데
중간중간 피드백도 해주시면서 진행해왔거든요


또 성혼중심제이다 보니 다른 업체에서는
횟수제라 끝나진 않을까 애태우면서
신경 쓰지 않아도 됐는데 계약 기간 내에
제한 없는 미팅을 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구요

지금 거의 반 년째 진행중인데
계속 이어가고 싶은 분들도 많았지만
좀 더 신중하게 결혼 상대를 찾고 싶었기에
지금도 계속 만남을 진행하고 있어요


처음 시작할 때 마음 그대로 저는
내년을 목표로 진행중에 있는데
더 늦지 않게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ㅎㅎ

확실한 나의 결혼 상대 찾기를 원하신다면
전문적인 곳에서 전문가와 함께
진행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