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문직만남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서 해보려구요

s2h 2021. 6. 28. 16:24

전문직만남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서 해보려구요


저도 그렇고 주변 분들도 그렇고
전문직만남을 선호하시는 편이에요
다들 결혼 할 나이가 되니 이쪽으로 관심이
굉장히 많아져서 점심시간마다 하는 이야기가
대부분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이야기에요


전문직만남을 원하는 이유에는
연애를 할 때에는 딱히 직업을 생각해서
만나지 않았었는데 아무래도 현실이다 보니
성격 이런 것을 다 떠나서 경제력도 직업도
어느정도 잘 맞아야 문제 없을 것 같았거든요
실제로 주변만 봐도 싸움의 원인이
이쪽인 부분도 많았구요


애초에 저는 연애를 해도 결혼 상대로 보고
만나기 때문에 오래 만나는 상대가
없던 것 같아서 아예 빠르게 시작하자 해서
20대 후반인 지금 바로 시작을 하기로 했어요

전문직만남 성혼율이 높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찾기 시작했는데 주변에서 많이 찾는 곳은
다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사실 이렇게 업체에 투자하는게 좀 아까워서
저렴한 곳을 알아봤었는데 상담부터가 달랐고
운영 프로그램도 확연히 차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젤 중요한게 있는데 피해율 꼭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원에서 결정사들을 비교해볼 수 있는데
제가 선택한 곳은 노블레스 수현으로
피해율이 굉장히 낮더라구요


제가 이곳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감성매칭 덕분인데요 다른 업체에서는
컴퓨터에 정보를 입력해놓고 자동으로
돌리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서는 세 분의
커플매니저님들이 담당해주시는데 성격, 가치관은 물론
취미나 직업, 경제력, 가정환경 등
서로 배우자니즈가 잘 맞는 회원들끼리 매칭시켜주셔요
모두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말이죠...


저희 회사에서도 전문직만남을 업체를 통해
하시고는 성혼까지 한 선배가 계시는데
성혼중심제라 계약 기간 내에 제한 없는
미팅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다른 결정사에서는 횟수제라서
끝날 때 까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재가입을 해야돼서 돈 아깝다 생각했거든요


선배는 단 세 번만의 미팅으로 남편분을
만나셨다고 하는데 전문직만남의
가장 성공적인 예시가 아닐까 싶네요ㅎㅎ...


저도 같은 길을 따라 걷고 싶고
전문직만남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렇게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나는 것도 방법이니 망설이지 말고
상담이라도 한 번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가입비 확인하기 ]

 

[ 결혼 시기 예측 테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