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

속눈썹펌 속쌍꺼풀은 웁니다 됴륵

s2h 2020. 8. 27. 18:40

속눈썹펌 3번 째 하는 날

원래 안하려고 했는데 콩만한 눈에

속눈썹 휘어서 자꼬 찌르길래

어쩔 수 없이 또 해버렸네요ㅠ

원래 하던 곳 말고 언니가

하던 곳에서 1+1 하면 싸게 할 수 있어서

갔는데 인테리어 넘나 내스타일!!!

눈살이 많아서 속눈썹이 다 묻힌다고,,,뚀륵

아 내 속쌍꺼풀 어디갔누T^T

아침에 인나서, 속눈썹펌 하고 난 직후

위로 제대로 나오는데 그대로 멈췄음 좋겠다ㅠ

이것도 거의 다시 눈살에 묻히기 직전ㅋㅋㅋㅋ

그나저나 앞머리펌을 하나 마나ㅡㅡ

진작 여기로 올 걸 그랬네요ㅎㅎ

평소에 cc컬 하다가 좀 다르게 해주셨는데

훨씬 좋은 것 같... 헿ㅎ헤ㅔ헤 헤

근데 속눈썹펌 할 때 맨날 잠들 것 같은

그 편안함 너무 좋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