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여행_일본] 오사카 이치란라멘 /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 파블로 / 녹차

s2h 2020. 9. 11. 10:51

180501 화

 

쟈쟌 쟈쟌 쟈쟌 라멘

저번에 못먹었던 이치란라멘!!

사람 왕많다고 해서 일찍 갔는데

운 좋게 대기 1순위ㅎㅎㅎ

 

사람 몰리게 하는 재주 넘치나봐요

항상 한산한 가게 가면 다 몰려와...

뒤에 대기 줄 왕길어졌더라구요ㅋㅋㅋ

 

 

주문서와 나오는 과정ㅋㅋㅋㅋㅋ

그냥 저기 구멍으로 나오고 문 닫아주는게

너무 웃겨서 찍어봤어욤 ㅎㅎ

 

칸막이가 있어 혼자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하지만 일행이 있으면 옆에 칸막이

접으면 같이 먹을 수 있어요!

 

 

크... 그 때 블로그 보고 선택한 것 같은데

너무 맛있었어ㅠㅠㅠㅠ

 

근데 먹기 전에 하...

지금 생각해도 넘 끔찍하네요

국물이 눈에 튀어서ㅠㅠㅠㅠ

진짜 5분 동안 이런 따가움은

여태껏 느껴보지 못했달까,,,

 

근데 맛있어서 봐줬다.

 

 

먹고 돌아댕기다가 카페 들어가서

후식으로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이랑

에그 타르트 냠-

 

근데 정말 친구들이랑 먹을 때랑

양부터가 다르죠...?

정말 언니랑 놀러가면

내 위가 재미가 없다네요 껄껄

 

 

어디였지...

그냥 이런 거 많이 있던 곳인데...

아무튼 저 당시에 다 사고싶었는데

안사길 잘했지 돈 낭비 할 뻔 했네욤ㅎㅎ

 

근데 넘 귀엽긴 하쟈냐

 

 

구멍이 있으면

무조건 껴보는 스타일

 

인어공주 컵 넘 귀욥...

언니 인어공주 빠순이라

요즘에도 대신 수집해주는 중^^...

 

 

유일하게 맨날 챙겨먹은 음식

타코야끼...

 

맛있긴 한데...

난 편의점 음식을 맨날 먹고픈데

혼자 먹긴 싫어서 안먹었는데

정말 으휴으휴!!

 

 

기대했던 파블로 치즈타르트

가족이랑 같이 먹으려구 일부러

마지막 날 갔는데 집 와서 열어봤는데

흠 안맛있어 보이죠?

 

네. 기대해서 그런가 더 실망ㅎㅋㅎㅋ

 

 

공항에서 잔돈 털이 하려고

딱 맞춰서 산 녹차 아이스크림

이건 JMT 또 먹구싶다...

 

두 번째 일본 여행은 편의점 털이를

못해서 너무 아쉬웠지만

많이 돌아댕겨서 좋았네요ㅎㅎ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