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여행_싱가포르] 머라이언 파크 / 싱가포르 플라이어 / 마리나베이샌즈 레이저쇼

s2h 2020. 9. 8. 11:52

170823 수 - 170825 금

 

이틀동안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녔던 것 같다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싶은 싱가폴이당

 

 

170823 수

 

맛없는 아침,,,

 

그리고 한국의 레몬에이드를 생각했던 나.

생레몬도 좋아해서 있으면 먹는 편인데

저 레몬에이드는 정말 목구멍이

타들어가는 느낌이 들었다...ㅋㅋㅋㅋㅋ

 

 

이거 뭐였지...?

아마 맛을 기억 못하는 거 보아하니

아마 맛이 그냥 그럭저럭 했던 것 같다

 

맛있으면 맛있어서

맛없으면 맛없어서

아마 다 기억할텐데...!

 

 

진짜 진짜 존맛탱 JMT

카야토스트 아이 러브 잇

 

진짜 맛있다. 근데 카야 잼을 사서

집에 와서 해먹으려면 귀찮기도 하고

아마 저 맛이 나지 않을 가능성 200%

 

아무튼 저 거의 생계란 안찍어먹고

그냥 먹어도 지이이이인짜 맛있다

 

 

싱가포르 가면 꼭 들린다는

미향원 망고빙수ㅋㅋㅋㅋㅋ

아니나 다를까 관광객들이 정말 많다

 

아마 차이나타운 안에 있었던 것 같은데

 

찾아보니까 맞다!

 

ㅋㅋㅋㅋㅋㅋ빙수 크기 맘에드뤄

한개는 다른 빙수 하려다가 이거 말고

딱히 먹고싶은 빙수가 없어서리

 

 

진짜 자주 보던 머라이언

 

분수샷 필수 아시죠? 키키

 

 

크으으으으으으으

솔직히 평소 먹던 생맥보다

더 맛있었... 으아앙아ㅏ 먹고싶다ㅠ

벌컥벌컥벌컥

 

 

진짜 내 인생 햄버거

 

수제버거&감자튀김인데

감자튀김도 엄청 얇고 신기한데

엄청엄청 맛있어유

 

진짜 수제버거 먹으러 싱가폴

가고싶다 할 정도로 JMT

 

맥주랑 꼴깍꼴깍 환상의 궁합!

 

 

크... 뷰 맛집

플라이어 관람차!!

 

내부도 엄청 넓어서 흔들릴 걱정

하지 않아도 돼서 덜무서웠구요

엄청 느리게 돌아가서

야경 구경하기 딱 좋았던ㅜㅜ

 

 

너무 예쁘죠ㅠㅠ

 

하 사진에 다 담기지 않아서 넘 아쉽다...

눈에 담아 온 것으로 만족하겠숩니당

 

 

170824 목

 

여기도 많이들 가는 맛집!

딘타이펑 한국에서도 많이 보이잖아유

그치만 가보지 않았네요 하하

 

막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음 새우 들은거였나 그거 하나

맛있었던 것 같은데...

 

한마디로 잇츠 낫 마이 스타일

 

 

파스타 앤드 핏짜

 

근데 정말 한국 음식이 최고얏...

너무 짜...............

그래도 나름 맛있었...ㄷ...r...

 

분위기에 취했다^~^

 

 

하 진짜 너무 행복했었는데ㅜㅜ

마리나베이샌즈 레이저쇼 보러 배 타기!

 

명당 차지했죠

그나저나 사진 너무 잘찍었당ㅎ_ㅎ

 

 

BEST OF BEST

 

심지어 무보정 원본.

 

 

다같이 우와 우와 하면서

즐겼던 레이저쇼

 

마지막 날 밤이라

너무 아쉬웠네요ㅠㅠ

 

 

170825 금

 

면세점에서 찰스앤키스 가방 득템!

집으로 돌아가는 길T^T

 

출발할 때 별 못본 게 아직까지도

너무 억울하고 한이 됐지만

그래도 구름 보는 것도 좋...네...

 

아 예전 글 쓰는데도 대리행복이네ㅠㅠ

기회 된다면 또 한 번 가야겠어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