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여행_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 짱

s2h 2020. 9. 10. 10:54

180430 월

 

쨘-!

어디게용

 

저번 친구랑 일본 여행 때는 교토 가느라

일정에 넣지 못했었는데 이번엔

2박 뿐이지만 하루 통째로 비워버리기~!

 

 

! 유 니 버 셜 스 튜 디 오 재 팬 !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도 갔지만

일본이 더 재밌다 해서 완전 가고싶었는데

꿈을 이뤘습니다 흑흑...

또 가고싶다ㅠㅠㅠ

 

이 날도 비 온다 했는데 안왔어요 키키

 

 

꺄아아아앙아아아앙

엘모 좋아해서 산건 아니었는데

어쩌다보니 저 동전 지갑 말고

파우치도 사버렸네요ㅋㅋㅋㅋㅋ

 

왕귀여웡 같이 찍어줬어ㅠㅠㅠㅠ

 

 

후엥 해리포터 버터맥주ㅜ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ㅎㅎㅎㅎ

 

호불호 엄청 갈린다던데

저랑 언니는 호 완전 호.

 

혹시 몰라서 하나 먼저 사서 맛 보고

바로 하나 더 구입ㅋㅋㅋㅋㅋ

 

 

호그와트성ㅋㅋㅋㅋㅋㅋ

진짜 해리포터 포비든 저비 꿀잼

3번인가? 탔던 것 같은데

진짜 지이이이이이인짜 오래 기다리지만

진짜 꿀잼 너무재미쒀 진짜 짱

 

버터맥주도 또 마시고 싶고

해리포터 또 타고싶고

진짜 또 가고싶고ㅠㅠㅠ

 

 

기다리다 지쳐서 런치 타임~!

근데 어쩜 햄버거 마져도

한국이 젤 맛있는거죠,,,

가격도 젤 착한 것 같구,,,

 

뭐 그래도 맛있게 냠-

밖에 퍼레이드 하고 있길래

구경하면서 먹깅ㅎ_ㅎ

 

 

하늘 좀 보세요.

 

근데 이거 탈 만 하겠네

뒤로 타는게 더 안무섭겠지?

하고 탔다가 눈물 찔끔 났네요

 

나 같은 왕쫄보에겐

심장 진짜 왔다갔다 무서워주금

 

 

스파이더맨도 꿀잼!!!!!

해리포터>>>>>스파이더맨>>>나머지

 

한 번 타고 또 타러 들갔는데

기계 이상으로 기다리다가 결국 안고쳐져서

익스프레스 패스 티켓 한장 씩 줬다 키키

 

그래서 다른거 타다가 나가기 전에

타러 갔는데 많은 사람들을 재치고

먼저 들어가는 이 짜릿한 기분이란,,,

 

돈 많이 벌어서 익스프래스 패스 산다 쒸익

 

 

하루종일 미친듯이 걸어다녀서

다리고 허리고 너무 아팠지만

또 가고싶네요ㅠㅠㅠ

 

다 모르겠고 해리포터 우리나라에도

놀이기구 들왔음 좋겠다 ㅎ헿ㅎ헤

 

 

밥 먹으러 숙소 있는 곳으로

돌아가는 길

 

오픈 하자마자 가기로 해놓고

늦잠 자서 좀 늦게 갔지만

마감까지 찍고 나오기ㅎㅎ

 

사람 완전 없을 때 가보고 싶네용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지하철은

요로코롬 너무 깜찍하지 않나용

 

 

뭐 먹지 뭐 먹지 하다가

나보다 회 더 못 먹는 언니때매

초밥은 패스해버리구 고깃집ㅋㅋㅋㅋ

 

일본인들보다 외국인이 더 많았던 곳

여긴 흡연 금지라 좋았네요ㅎㅎ

 

근데 어딜가나 어벤져스ㅋㅋㅋㅋ

 

 

마지막 날 밤에는 쇼핑타임~!

 

진짜 내가 여태 흰둥이 인형뽑기에

쓴 돈만 몇 만원은 될 것 같은데

그냥 샀으면 얼마 안드는데,,,

이거라도 사올 걸 후회중이네요ㅠㅠ

 

아무튼 너무 행복했던 하루 끝!

 

- 다음에 계속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