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여행_일본] 추억 기록_ 편의점 최고 / 규카츠 / 초밥

s2h 2020. 9. 3. 11:21

 

3박 4일간의 일본 먹방편 시작합니닷'^'

 

- 2018년 2월 13일 화요일 -

공항 도착하자마자 맞이해주는 음료 자판기

이로하스(복숭아물)가 제일 먹고싶었어요ㅋㅋㅋㅋ

 

진짜 완전 내스타일T_T

 

 

뱅기 연착으로 인해 내내 굶주렸던 우리는

기차 타기 전까지 시간이 꽤 남아서

공항에서 첫 먹방 스타또

 

참나 이 맛없던게 만원이 넘네욤

 

 

그 런 데 !!!

 

진짜 일본 편의점 통째로 훔치고싶다

진짜 완전 내 스 타 일

최고야 짜릿해-☆

 

이게 어떻게 4,000원밖에 안해

진짜 이 때 부터 편의점 사랑은 계속됩니다.

 

 

우와

우와 진짜 짜

 

식당에서 안좋은게 우리나라랑 다르게

흡연 가능한 곳이 많아서ㅠㅠ

맛없는데 담배 냄새까지... 휴

호다닥 먹는둥 마는둥 하고 나오기

 

 

그~래~서~

또 편의점 털기ㅎㅎㅋㅋㅎㅋㅋ

 

진짜 계샌최고 푸딩도 모찌롤도

이 세 가지는 맨날 먹은 것 같은데...ㅋㅋㅋ

 

푸딩 우리나라 것만 먹어보고

진짜 싫어해서 먹기 전에 의심했는데

웬걸 진짜 푸딩으로 아점저 가능.

 

 

- 2018년 2월 14일 수요일 -

교토로 이동해서 점심 식사 전이면

오므라이스 가게 추천해주신다는 할아버지

이것만 아니었다면 알려주세여! 했을텐데ㅠㅠ

 

헿헤ㅔ헤 사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는데(왕솔직)

행복해서 맛있었다요

 

 

아 맞다. 진짜진짜진짜

일본 세븐일레븐 저 파스타 샐러드

진짜 너무 최공 근데 지금 없어진 것 같던데

진짜진짜진짜 대박 맛있어서 저것도

아침마다 사먹었던 것 같아요ㅠㅠ

 

진짜 일본 편의점 = 혜자

우리나라 편의점 = 창렬

ㅇㅈ

 

일본 편의점 도입 시급해,,,

 

 

교토 시내가 아닌 조용한 곳으로 가서

주변에 뭐가 없어서 숙소 앞에 있던

패밀리 레스토랑같은 곳으로 고고

 

맛 없 다

 

그럼 뭐다?

 

 

편 ~ 의 ~ 점 ~

 

파스타 샐러드만 없지

계샌(계란 샌드위치), 푸딩, 모찌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필수.

 

인터넷에 많이 나온 푸딩보다

저랑 친구는 저 푸딩에 꽂혀가지고ㅠㅠ

진짜 일본 가서 푸딩사랑 첨 깨달았잖아요

 

 

- 2018년 2월 15일 목요일 -

 

아점으로 뷔페ㅋㅋㅋ

배는 고픈데 마땅히 갈 곳이 없어서

백화점 구경하다가 들어간 곳!

 

다 먹고 후식으로 젤라또까지 완벽

 

 

오사카로 넘어와서 햅파이브 관람차 타고

돌아댕기다가 축구용품샵 가서 사고

또 돌아다니다가 백화점 안에 있는 곳!

 

한창 한국인 와사비테러 유행할 때라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아 더 걱정했지만

그런거 전~혀 없었어서 다행... 사람도 많고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ㅋㅋㅋㅋㅋ

 

계란, 장어초밥 또 먹구싶다ㅠㅠ

요즘은 갑자기 초밥 땡기는데 저기만큼

맛있는 곳 없어서 아쉽네요ㅜㅜ

 

 

하아 마지막 날 밤인 만큼

쇼핑 끝나고 지친 몸 이끌고

힐링하러 편의점으로~!

 

좋아하는거 싹쓸이 해버리기

이게 8,000원밖에 안하는거 믿겨지나요

진짜 언빌리버블.

 

좋아하는거 다 아니다 모찌롤,,,

빼고 다 먹어버리깅ㅜㅜ

 

 

엉엉 뭔데 2년 반 전이야ㅠㅠ

 

음식은 너무 짜서 입맛 안맞아서 모르겠구

다 필요 없고 편의점 베리 원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