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서울결혼정보회사 선택한 이유

s2h 2021. 6. 8. 18:46

서울결혼정보회사 선택한 이유

 

 

제가 분명 작년까지만 해도 정말 확실한
비혼주의라고 생각했었는데 주변 친구들이
다 떠나고 조카까지 생기다 보니 점점
생각이 바뀌게 돼서 너무 하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크게 느껴던 때는 최근에 아플 때
다들 남자친구가, 남편이 돌봐주는데 저는
부모님께 말하기도 그렇고 괜히 서럽고
옆에 온전한 나의 편이 있다는게 너무 부러웠어요


부러움만으로 결혼을 하겠다고 마음 먹은 것은 아니고
나중에 나이를 먹었을 때 함께 늙어가는
배우자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더라구요

결혼은 현실이라고 하는데 혼자 늙어가는 것 보다
훨씬 행복하고 좋겠다 싶었거든요
그래서 이제 와서 소개팅도 좀 그렇다 싶어
서울 결정사를 추천 받고 가입까지 하게 됐네요


사실 서울 결정사 하면 너무나도 많은 곳이 있어서
직장 근처인 강남 위주로 알아봤고
혼자서는 도저히 안되겠어서 직장이든 지인이든
가리지 않고 추천을 받게 됐는데 대부분 비슷한 곳을
알려주시길래 뭐가 특별한게 있나 싶더라구요

노블레스 수현인데 이름부터 괜히 궁금하지 않나요ㅋㅋ
일반 업체도 많은데 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선택했나
궁금해 하신 분들 은근 많았어요


저는 일단 전문직 직장인이기도 했고
일반 결정사와 다르게 운영되고 있는 부분도 있었고
웬만하면 같은 직종 또는 경제력의 배우자를
만날 수 있다면 그거야말로 환상적이지 않을까요...?

그런데 또 일반업체 보다는 비용이 더 든다는 것은 있지만
딱히 나에게 투자하는 일이라 아깝다고 생각되지 않았어요
프로그램만 봐도 오히려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 되기도 했구요


여기는 감성매칭이라고 성격과 가치관은 물론이고
취미나 그 외에 내가 원하는 배우자니즈를 파악해
세 분의 매니저님이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기계가 아닌 사람이 직접 매칭을 시켜주기 때문에
더 확실하게 나의 사람을 찾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거든요


친하진 않지만 대학 동기가 서울 결정사에서
남편을 만나 지금 엄청 잘 살고 있는거 보고
어디서 만났나 궁금했는데 이미 가입하고 나서
어쩌다가 연락을 하게 됐는데 마침 같은 곳이라
괜히 안도했어요ㅋㅋㅋ 이미 등록은 했지만
그래도 내가 잘 하고 있는건가 조금은 걱정 됐거든요


성혼율도 높고 소보원에서 확인해봤는데
다른 서울 결정사와 비교해봐도 피해율이 엄청 낮았어요
괜히 어중간하게 비용만 보고 저렴한 곳 찾았다가는
시간만 버렸을 것 같은데 다행히 하나하나 다 따져보고
선택을 해서 정말 다행이고 앞으로 서두르진 않지만
빠른 시일 내로 좋은 분을 만나 저도 행복하게
평생을 함께 할 분을 만나고 싶네요:)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