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대구결혼정보회사 후회 없이 진행중

s2h 2021. 6. 2. 11:47

대구결혼정보회사 후회 없이 진행중

 



다들 어디서 어떻게 연인을 만나
연애를 하는건지 모르겠던 시기가 있었는데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자만추여도 충분히
만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후반,
서른이 되어보니 이게 참 힘들더라구요
다가오는 사람은 있어도 가볍게 만날 시기는
아니기에 고민이 많아졌었어요



그와중에 대구결혼정보회사를 보게 됐는데
평소 소개팅은 해봤어도 이렇게
전문적인 곳은 생각해본 적이 없었어서
낯설었지만 왜 이제서야 알았나 싶더라구요

당시 주변에서는 결정사에 대해 편견이 있는
사람들이 꽤 많았었는데 실제로 이용하고
성혼을 한 분들도 있기에 나도 편견 깨고
가보면 어떨까 싶어서 알아보기 시작했었어요

 


크게 일반인 곳과 노블사 즉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두 곳으로 나뉘는데 저는 전문직이다 보니
상류층 업체로 알아봤어요

서울로도 자주 올라가서 대구결혼정보회사에
마땅한 곳이 없다면 아예 서울 위주로
살펴볼까 하는 마인드로 급하지 않게 준비했죠



제가 처음 알아봤던 때는 올해 2월인데
대구결혼정보회사를 뒤적거려봐도 딱히 없고
서울 강남에 노블레스 수현이라고 운영방식이랑
피해율이랑 성혼율 등 다 살펴봐도
제 마음에 쏙 들어온 곳이었는데
안타깝게도 지방에 지사가 없어서 망설였죠



왜 대구결혼정보회사 냅두고 거기까지 가서
하려고 하느냐 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내 돈 내고 일종의 투자나 마찬가진데
후회 없이 하려면 마음에 쏙 드는 곳에 가야하지 않겠나요

저는 서울지사로 갈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타이밍이 정말 좋았네요ㅋㅋㅋ
4월 중순에 부산지사에 오픈을 해서
바로 가입을 하러 가게 됐어요



매칭 방식이 다른 곳은 컴퓨터에 입력하고
자동으로 돌린다는 경우도 많았는데
여기는 세 분의 커플매니저님들이
회의를 통해 회원 각자의 배우자니즈를 꼼꼼히
파악한 뒤 성격이나 가치관, 취미 등
세세한 것 까지 모두 직접 수작업으로
맞춰주시는 감성매칭을 해주셔서 나에게
꼭 맞는 분을 만날 수 있겠구나 하는 믿음이 있었어요

 



저도 미팅을 벌써 두 번이나 받아봤는데
다른 대구결혼정보회사에 갔던 친구가
부산이면 가까우니까 옮기고 싶다며 환불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여러분은 이런 실수 없이
처음부터 잘 알아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ㅎㅎ

 

[가입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