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부산결혼정보회사 꽃길만 걸어요

s2h 2021. 3. 29. 17:58

부산결혼정보회사 꽃길만 걸어요

 

 

저는 부산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그런지

바닷가 근처에서 회를 먹지 않는데

날이 점점 풀리면서 다른 지역에서 놀러오는

커플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남자친구, 여자친구랑 같이 오는 커플들이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가 굉장히 많죠

작년 말까지만 해도 엄청 부러웠었는데...

 

 

지금은 저도 연애를 하고 있고 또 성혼을

목적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어서

어렸을 때 처럼 단순히 좋다는 이유만으로

가볍게 만나는 것과는 느낌이 확실히 다르네요

 

물론 지금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내면적으로도 성장한 만큼 폭이 넓어졌다 해야되나

조금 까다롭긴 하지만 평생을 함께 해야된다고

생각하니 여러가지 더 따지게 되는 것 같네요

 

 

아 저는 부산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받아

만나게 됐는데요 작년까지만 해도 자만추라

소개팅은 일절 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만났었는데

이제는 아무나 보다는 성격이나 가치관 같은 것들이

잘 맞는 분을 만나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부산결혼정보회사를 찾아보게 된 것이고

굉장히 어색하고 복잡할 줄 알았는데

커플매니저님 덕분에 일이 술술 잘 풀렸어요

 

 

어딜 가나 실력을 보고 가게 되잖아요

다른 곳들도 상담 받으러 많이 가봤지만

가장 마음이 편했고 운영 방식도 딱 맞는 곳이

노블레스 수현이었는데 지금 생각해도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운영방식도 당연 중요하지만 연결시켜주는

사람이, 즉 커플매니저가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부산결혼정보회사를 돌아다녀 보면서 느낀점은

회원을 진심으로 생각한다 라는 것을 느끼기

힘든 곳들이 꽤 많았고 오로지 가입만을 위해

영업을 한다는 기분이 든 곳이 있었는데

그런 곳은 핑계 대고 나오기 바빴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진행한 곳은 굳이 서울까지 올라와서

직접 방문을 하고 왔던 곳인데 역시 하나부터 열까지

다 따져보고 선택해야된다는 게 맞는 말이더라구요

 

 

소보원에서 결정사 피해율을 알아봐도

정말 낮았고 노블사 중에서도 성혼율이 높았으니

전문직 회원들도 많겠다 딱이다 싶었죠

 

단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부산결혼정보회사 중엔

없었다는 것이었는데 이제 좋은 소식!!

저같이 힘들게 왔다갔다 하실 필요가 없네요

 

 

왜냐하면 바로 4월 12일 부산지사 오픈!!

저도 조금 더 기다려볼걸 싶었지만

그래도 지금 이미 좋은 분을 만나 연애를

하고 있으니 위안을 삼고 있어요

 

성혼중심제라 많은 미팅의 기회가 있었지만

전 단 네 번만에 만나서 살짝 아쉽긴 했어도

그래도 그만큼 너무 좋은 짝을 만나 아쉽진 않아요

 

 

부산결혼정보회사 요즘 제 친구들도

벌써부터 눈 빤짝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

제 소개로 왔다고 할거라면서 벌써

상담 문의 하고 난리 났네요 ㅋㅋㅋ

 

가입비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던데

각자 다 다르기 때문에 딱 얼마라고

알려드릴 수 없고 미리 산출받아볼 수 있으니

가기 전에 미리 확인해보세요!

 

가입비 확인 (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