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부산결혼정보회사 딱 원하던 곳

s2h 2021. 3. 2. 18:51

부산결혼정보회사 딱 원하던 곳

 

 

최근에 인기 유튜브에 결혼정보회사가 올라온 이후

평소보다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곤 하시는데

그럴 때 마다 내심 안타깝게 생각했던 곳이 있어요

 

왜 대체 부산에는 안생기는건지.. 했던

노블레스 수현이 새로운 모습으로 맞이한다고 해요!

 

 

물론 아직 오픈하진 않았는데 미리서

알고 계시고 상담 대기 중이라고 하시네요

어떻게 된 일인가 했는데 홈페이지에 올라왔는데

서울에서 입소문 났기에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기대를 하시고 기다리고 있다고 하던데

자리 잡고 얼마나 성장할지 기대되네요

 

 

수현이 입소문 난 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바로 운영 방식과 커플매니저 성혼율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제가 보기에도

다른 곳들과는 다른 운영 방식이 눈에 띄더라구요

대부분 횟수제로 알았는데 이 곳에서는

성혼중심제라고 회사 경영 이념에 맞도록

성혼을 목표로 하기 위해 횟수의 제한이 없는

미팅을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또 이런 제한 없는 기회에 이어

방식도 너무 괜찮던데 베테랑의 커플 매니저

세 분이서 회원 한 명을 담당하신다고 해요

회의를 통해 회원의 배우자니즈를 파악하셔서

미팅을 잡아주시는데 처음에 장소나 음식 같은 것들이

고민 되겠지만 코칭 해주시기 때문에

이런 것 부터 고민하지 않아도 돼서,

특히나 호텔 미팅이 결정사 사이에서도

굉장히 핫한 주제가 됐던 것 같아요

 

 

부산결혼정보회사도 굉장히 많은 곳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고 싶어하는, 꼭 맞는 곳을

찾기는 하늘에 별 따기 급으로 어려운 것 같아요

 

하지만 수도권에서는 가능했지만

꿈도 꿀 수 없었던 곳이 새롭게 오픈한다니

벌써부터 미리 설레면 안되지만 기대 되네요

 

 

위치도 엄청 좋던데 센텀시티역 신세계 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스벅 건물이라고 하네요

부산은 자차로 이동하기 복잡하기도 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도 좋은데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더 편리할 것 같아요!

서울 강남에서도 신사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다고 하는데 위치 선정도 기가 막히네요..

 

 

아무튼 부산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다가

수현이 새롭게 오픈 한다는 것도 알게 됐고

이제 선택의 폭이 좁혀진 것 같네요

물론 거의 확정이라고 할 수 있겠다만

좀 더 알아보고 오픈 하면 바로 방문 상담 받아보려구요

가기 전 미리 가입비도 확인해볼 수 있어서 좋네요

 

> 가입비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