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궁금하면 보세요

s2h 2021. 4. 1. 18:38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궁금하면 보세요

 

 

최근들어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얼마였냐는 지인들의 질문이 굉장히

많이 쏟아지고 있는데 도움 필요하신 분들도

참고하시라고 글을 남길게요!

 

아무래도 가기 전에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얼마일지 가장 궁금한 것 같아요

저 역시도 가기 전에 첫 번째로 확인해봤으니까요

 

 

저는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무조건

소개팅은 받지 않고 자만추였는데

나이가 점점 들다보니 소개팅도 다 필요 없다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면서 아무리

만나봤자 연애에서 끝이지 더 이어나갈

진지한 만남이 생각되는 분이 없었어요

 

성격이 맞으면 경제력이나 가치관 같은

그 외의 것이 맞지 않는다는 등

여러 걸림돌들이 항상 있었어요

 

 

한창 연애를 할 때에는 아무 걱정 없었지만

지금은 혼자 지내다 보니 어디서 어떻게 만나야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마음이 너무 조급해지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인터넷에서도 많이 보이고

주변에서도 가끔 들려오는 업체의 도움을 받으려고

미리 결혼정보회사가입비 테스트도

받아보고 상담 신청도 하게 됐어요

 

 

처음에 일반이랑 상류층 중 어느 곳에

가야할지 고민했는데 결국 후자를 선택했네요

아무래도 여러 곳을 비교하다 보면 대충

견적이 짜여지기도 하고 직접 비교도 해보고

무엇보다 지인들의 조언과 추천을 받고

결정하게 된 것인데 일반사보다 노블사가

비용이 더 들기는 해도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구요

 

예를 들면 성혼중심제라는 서비스인데

대부분 횟수제가 많던데 이곳은 정해진

계약 기간 내에 제한 없는 미팅을 할 수 있어서

가성비로 따져봐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참 어디인지 말씀을 안드렸는데

노블레스 수현이에요 아마 알아보고 계신다면

많이 들어보셨던 곳일거에요

 

남녀성비도 거의 반반이라 매칭할 때

어느 한 쪽이 기다릴 일도 없겠고

가기 전에 미리 소보원에서 피해율도 봤는데

엄청 낮더라구요 다른 곳도 참고해봤는데

왜 수현 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제가 개인적이라고는 하지만 대부분

회원분들이 칭찬하는 공통점은 바로

감성매칭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다른 곳에서는

컴퓨터에 점수나 등급을 매겨 입력한 뒤

자동으로 돌리는 곳이 있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1:3으로 회원 한 명당

커플매니저 세 분이 담당해주시는데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배우자니즈가 잘 맞는

회원들끼리 연결시켜주시는 방식으로

처음부터 잘 맞는 사람과 만나니

성혼율도 높을 수 밖에 없네요

 

 

소개팅을 통해 마음이 맞지 않는 분과

시간만 질질 끄느니 차라리 확실하고

기회도 많은 곳에서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투자하고 만나서 성혼까지 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돼서

가입을 하게 됐던 것 같아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 확인 가능하니

다른 곳과 꼼꼼히 비교해보세요!!

 

가입비 확인하기 (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