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제주도 여행] 갯깍주상절리/오설록 티뮤지엄/새별오름/협재해수욕장

s2h 2020. 9. 16. 13:15

191012 토

 

날씨요정 나. 덕분에

여행 내내 비소식도 사라지고

너무 좋았던 제주 여행 마지막 날

 

매년 가을마다 제주도 가기로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강제 무산 되어버리기~!

 

 

아 가족여행 갔을 때 먹었던

전복돌솥밥이었나? 그거 생각하고 갔는데

굉장히 잘못된 선택

 

하하 그 때의 맛은 눈꼽만큼도

찾아볼 수 없었네요 하 하 하

 

 

제주도에만 있는 메뉴는

꼭 다 먹고 와봐야지.

 

이 날은 노랑 고구마 라떼!

아침밥 느끼한거 + 음료 느끼한거

= ...

 

그냥 평소에 먹었었으면 했던 맛...!

 

 

이 날 운동화를 신은 이유.

 

길이 험해서 운동화 필수에유

 

여기가 어디냐구요?

 

 

갯깍주상절리!

 

완전 포토존... 예쁘죵

줄 엄청 길어요ㅋㅋㅋㅋ

근데 들어가고 나올 때 길이

눈길이나 돌길 잘 못걷는 저에게는

너무나 힘겨운 싸움이었네여,,,

 

 

하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아서

기분이 최고였지만 더웠어요,,,

 

나와서 차에서 에어컨 빠방하게 쐬다가

아!!!!!! 이 때 마카롱 먹으려고 했는데

다 녹아버려쒀!!!!!!!아!!!!!!!!!

 

오설록으로 넘어와서 돌아다니다가

나무 앞에서 한 컷(바람때매 난리난리)

 

쪼꼼한애가 친구^____^

 

 

진짜 알차게도 다녔네

 

새별오름 가서 언덕 보고 동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갈대도 참 예쁜데

굳이 올라 갈 필요가 없잖아?

 

하고 밑에서 돌아댕기고 사진도 찍고

닭꼬치랑 오렌지 에이드 사먹기ㅎ_ㅎ

 

 

아마두 협재해수욕장...?

이었던 것 같은데

 

수건 갖고 나올 걸 하고 후회했는데

못참겠어서 양말 벗어 신발 벗어~!

 

다들 신나게 놀고있는 거 보고

안되겠다 싶어서 들어가버리깅ㅎㅎ

 

 

어디로든 문 필요해.

 

바다만 가면 스트레스 빠염

 

 

가족여행 갈 때 마다

맛도 맛이지만 저거 받는 재미에...

 

한효주 2번이라 재미 없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바꼈네여ㅎㅎㅋㅋㅋ

 

가게 넘 귀욥...

 

 

노을샷-

 

주차 공간이 거의 없다시피

좁기 때문에 도로에 주차하는

차들이 많더라구요...

 

 

악 하필 무슨 행사해서

도로 꽉 막히기+막혀있기

 

돌아돌아 힘겹게 들어왔네유

이번 숙소들은 다 성공적

 

깔끔한 게 최고얏

 

 

흑돼지 먹으러 나왔다가

바로 앞에 미니 놀이공원이 있지 뭐에여?

바로 바이킹 타버리기ㅋㅋㅋㅋㅋㅋ

 

숨 조절만 잘 하면 하나도 안무서웠는데

늙었나봐요... 심장바운스 미쵸

 

근데 두 번이나 탔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7과 150^^

 

근데 왜 갑자기 들왔냐구여?

 

 

바이킹 타고 멀미 나기도 하고

갑자기 안땡겨서...

주변 횟집 가서 광어랑

바로 옆 죠스떡볶이 사오기ㅋㅋㅋㅋㅋㅋ

 

회 별로 안좋아해서 5점 먹고

나머지 친구가 호로록해버리깅

 

편의점은 먹고 산책 나갔다가 야식ㅎㅎ,,,

 

 

191013 일

 

을 먹고 나서 얘기하다가 잠들고

아침에 시간 맞춰 나왔는데

악세사리 다 놓고 나와서 다시 리턴,,,

렌트카 시간 맞춰 반납 하고

공항 와서 그냥 빠빠하기 아쉬워서

봉추찜닭 먹기ㅎㅎㅎㅎㅎ

 

첫 날 혼자 여행부터 친구 오고

이틀동안 알차게 놀았네요ㅠㅠ

진짜 코로나 좀 괜찮아지면

무조건 제주도부터 갈 예정 으에에에엑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