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제주도 여행] 우도 / 성산일출봉 / 세상은 좁다 / 날씨 최고 / 벌써 1년

s2h 2020. 9. 14. 13:59

191010 목

 

정말 올바른 생활을 하고 있는 나,,,

코로나 대체 언제 끝나요 진짜ㅠㅠ

약 11개월 전 행복했던 제주도T^T

 

7월에서 9월에서 10월에서 이제는

그냥 이번년도엔 포기하는게 빠를 것 같네요ㅎㅎ

안정기에 접어들면 바로 가야지ㅜㅜ

 

 

쨘 어둑어둑 엘베에 불이 들어오는 이 때는

저녁? 노놉 새벽. ㅋㅋㅋㅋㅋ

김포공항 가까워서 택시 타고 가려고 했는데

3분 거리에서 살고 있는 남자친구가

세수만 하고 까치집을 없애지 못한 채로

데려다주려고 왔어욥ㅎ_ㅎ 땡큐♥

 

 

사실 친구랑 같이 가는 제주 여행인데

친구가 이틀 연속 연차를 내지 못해서

일정 빡빡하게 놀기 보다는 혼자 하루

여행 해보고 싶어서 하루 전 미리 출발했어요!

 

시간 실화...? 불과 11개월 전이지만

나 정말 쌩쌩했었네,,,

 

 

비행기 안에서 보는 일출

 

구름도 넘 몽글몽글 귀여웡

 

난 구름위를 둥둥~♬

 

 

큼. 공항에서 내려서 첫 날은

우도에 갈 예정이었어서 렌트하기 아까워서

뚜벅이 선택! 버스 타고 성산항까지 가는데

멀미 나서 혼났네요,,, 후우

 

캐리어 덜덜 끌면서 가서 락커에 넣어두고

배를 타고 출발! 배 시간표 확인하기☆

 

 

도착했는데 하늘 파란거 보세요ㅠㅠ

진짜 보기만 해도 행복,,,

 

저는 다음 제주 여행 때

꼭 우도 또 갈거에요 꼭.

 

 

땅꽁차 귀여웡

원래 오도방구 빌리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기네

빌리려고 갔는데 옆에 있던 언니랑

눈이 마주쳤는데 둘 다 동시에 씨익,,,

 

녜 같이 놀았습니다 호호호

옆에 있던 다른 분도 같이 놀자고 해서

같이 다녔네요 하하하하

 

 

그런데 진짜 세상은 정말 좁고 좁아요

제주도 여행 다 끝나고 주말에 낮잠 자고 있는데

평소에도 맨날 연락 하고 있는 대학 언니한테

영상통화가 오더만 잠결에 받았는데

우도 땅꽁차 언니가 있는거에요

와 그 둘이 같은 알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2월달인가 셋이 만나서

신나게 놀고 왔네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소름돋아,,, 아직까지도 연락 하고 있어요ㅎㅎ

 

 

아무튼. 저 당시에는 전혀 몰랐던 인연

 

제주 바다 아이러브유

 

 

팝콘 돌맹이

 

가져오면 절대절대 안돼용

 

신기해서 사진촬영용ㅎㅎ

 

 

우도 하면 땅콩 아이스크림!

 

처음엔 진짜 맛있는데

먹다보면 넘 느끼해서 질렸,,,ㄸㄹ

 

근데 색 진짜 예쁘게 나왔다

사진 이즈 제주빨

 

 

이제 운전자 체인지 해서

언니가 하고 댕기기ㅎ_ㅎ

 

면허 따고 안탄지 오래 됐다고 해서

괜히 저까지 손에 땀 나더라구요,,,후우

후진도 알려주고 안무섭...고... 재밌었...네..요..!

 

 

진짜진짜진짜 보말죽 왕추천

해물 라면도 JMT

 

하얀 국물 해물 라면인데

진짜 얼큰하고 맛있어요!

 

보말죽은 처음 먹어보는데

뭔가 전복죽 같으면서도 짭쪼롬하니 맛있어용

 

회 잘 못먹는 편이라 저거 뭐였지

문어랑 뭐지 저건 그냥 그럭저럭

 

 

이렇게 보니 나름 알차게 다닌 것 같네요ㅎㅎ

 

검색해보고 예쁜 카페 있어서

땅콩차 타고 바로 출발!!

 

하얀 천과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ㅋㅋ ㅋ ㅋ ㅋ ㅋㅋ

 

너무 예쁘죠ㅠㅠㅠ

바라만 봐도 너무 행복했던ㅠ

 

 

괜히 갬성샷 남기기^^,,,

 

진짜 날씨에 감탄하면서 호로록

저는 액희 입맛이니까 블루레몬에이드ㅎ_ㅎ

 

 

지나가다가 너무 귀염뽀짝

예뻐서 한 컷 찍은 돌담길

 

 

제주도 성산일출봉 스타벅스

흑임자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도 와서 꼭 먹어야징 했던 메뉴었는데

맛있는데 1/3 정도 남았을 때 느끼해버리기

 

원래 우도까지만 놀고 빠빠 하려다가

차 타고 여기까지 온 김에 무료산책로 올라가서

사진 찍고 내려오기ㅎㅎ

 

 

숙소까지 태워다 주신다는거

그냥 공항에서 내려서 버스 타고 갔어욤

 

우도 갔다 와서 숙소에 짐 놓고

이호테우해수욕장 가려고 했는데

성산일출봉서 더 놀다 오는 바람에

나가지 못했네요ㅠㅠㅠ

 

 

쨘! 혼자 하루 보낼 숙소!

진짜 깔끔 그 자체.

 

왕겁쟁이라 가기 전에 후기랑

숙소 주변 다 꼼꼼히 살펴보고 고른 곳

 

혼자 여행 하는 것도 좋은데요?ㅎㅎ

 

 

짐 정리 하고 나와보니 금새 어둑어둑

노을 지는거 보세여 너무 예쁘죠ㅠ

 

내 인생 첫 혼밥을 제주도 맥도날드에서.

ㅋㅋㅋㅋㅋㅋㅋ 뭐 이정도는 껌이네요? 하하

 

 

다 먹고 근처 산책 하다가 어두워져서

무서워서 바로 숙소 들어와서

축구 보다가 폰 하다가 새벽 2시 반에 잤나...?

 

코로나 끝나면 또 혼자 여행 가보고싶네용

 

- 내일은 친구와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