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제주도 여행] 무지개해안도로 / 해물뚝배기 / 마카롱 / 바다 / 성읍랜드

s2h 2020. 9. 15. 11:56

191011 금

 

친구 오는 날!

맨날 여행 가자고 말로만 하다가

드디어 시간 맞춰서 가게 됐는데

이 친구도 새벽 비행기를 타고 왔지 뭐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부랴부랴 씻고

친구 마중 겸 렌트카 시간 맞춰 가기!

 

 

하... 뭔가 찝찝했었는데

고데기 빼두고 캐리어에 안넣고 왔지 뭐에여

 

다행히 공항에 올리브영 있어서

고데기 겟또 내가 좋아하는 보라색ㅎㅎ

 

친구 만나서 셔틀 타고 갔는데

새차라 그런지 승차감도 좋고 깨끗하구

완전 좋았어유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고데기 사면서

네일 안받고 와서 친구랑 같이

네일팁도 사고 하하

 

가려던 음식점이 오픈 전이라

차 안에서 열심히 붙였네요ㅋㅋㅋㅋ

근데 넘 맘에 들었어요ㅎㅎㅎ

 

왼쪽 나 오른쪽 친구

완전 각자 취향저격 완벽.

 

 

캬하하하하하

밑반찬부터가 대박이죠

고기라니 반찬이 고기라니!!!

 

그리고 무슨 저게 얼마였지...?

팔천원 ~ 만천원 사이었던 것 같은데

말이 되나요???진짜 전복도 그렇고

아래 해산물 꽉꽉 차 있어... 대박 진짜

 

앗 맞아 날 위해 새우 까주던 친구,,,

살앙해,,,

 

 

꺄아아아아아아

너무 좋았던 무지개 해안도로ㅜㅜ

 

지나가는 도로에 있는데 쭉 들어가다 보면

주차 할 공간 많아요!

 

여기 꼭 와보고 싶었는데

소원성취 완료☆

 

 

제주도 오기 한참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ㅎㅎㅎㅎ

마카롱&딸기우유

예쁜게 맛도 있더랑

 

근데... 다음 날 먹으려고 아껴뒀는데...

차에 냅뒀다가... 10분만에 다 녹아... 하...

 

 

우리의 목표는 제주도 한 바퀴.

해안도로 따라 바다는 다 들렸어유

 

바다 너무 좋아ㅠㅠㅠ

물도 깨끗하고 하늘도 파랗고

 

여름이었다면 물놀이 했을텐뎅 아쉽...

 

 

저녁 먹기 전에 성읍랜드 고고!

 

카트 타러 왔어요ㅎㅎㅎㅎ

하 계속 뺑뺑 도는데 속도 밟으면서

핸들 겁나 무거워서 알베기고...ㅋㅋㅋㅋㅋ

 

면허 없는 친구는 카트로 즐기기

 

동백꽃 하트 넘 귀엽쥬

 

 

헤헤 쪼그려 앉아서 같이 찍기

 

여기 여러 탈들이랑 캐릭터 옷들도 있고

넘 귀여웠는데 또 가고싶다ㅠ

 

노랑튤립 넘예

 

 

대박이여유

놀다 들어가느라 늦게 체크인 했는데도

트윈룸 예약했는데 웬 트리플룸?!?!?!?

 

넘신낭>_<

진짜 깔끔하고 좋았던 숙소ㅜㅜ

 

 

남는 침대 한 곳에서 먹어버리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치킨 시키고

아 이거로 모자를 것 같은데 하고

사이드 시키고 불닭까지 시키고

 

예. 반이나 남겼... 아까워...

알쓰 친구와 한라산 한 병도 못먹고

하하하 열심히 노느라 피곤해서 누워서 놀다가

친구 먼저 잠들어버리기ㅎㅎ

 

 

코로나 사라져라 젭알.

똥히야 또 놀러가자^____^♡

 

- 내일은 반대 쪽 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