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대구결혼정보회사 부산 울산 희소식이네요

s2h 2021. 2. 25. 18:34

대구결혼정보회사 부산 울산 희소식이네요

 

 

요즘 주변 지인들을 보면 분명 비혼주의라고 했는데

하나 둘씩 떠나더니 오히려 빨리 하고 싶다고 했던

친구들이 못 가고 혼자 지내는 것을 볼 수 있네요

그만큼 배우자 니즈가 확실하기 때문인 것 같은데

그런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기에, 또 제가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는데 참고하시길 바래요!

 

 

때는 코로나 발생 약 3개월 전 겨울을 맞이하는

시기였던 것 같은데 남편을 따라 지방으로 가게 된

대학교 친구가 있는데 경력도 어느정도 쌓아뒀겠다

또 전문직이라 언제든 복귀 할 수 있기에

마음 편히 따라갈 수 있었다며 참 마음 편해 보이고 좋더라구요

아무튼 이 친구는 절대로 혼자 살거라고 다짐했었는데

나중에 혼자 늙어 떠나기 싫다며 갑자기 결혼정보회사를 갔었어요

 

 

처음엔 굉장히 황당했지만 어느정도 일리 있는 말이었기 때문에

본인의 뜻대로 하라고 아무 간섭도 하지 않았는데

혼자 알아서 다 잘 알아보고 하더라구요

미팅도 다니고 그 당시(현재는 코로나 떄문에 진행 안함)

미팅 파티도 다니고 한참을 신나있더만

어느새 좋은 짝꿍을 만나 저희에게 소개시켜주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가장 첫 번째로 시집을 갔어요

 

 

둘 다 같은 직종이었고 성격도 잘 맞고

대화도 잘 통하니 이만한 짝이 없겠다 싶었대요

참, 서울에 거주했었기 때문에 이쪽에서 만났는데

서울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인 노블레스 수현에서 만났다고 하네요

지금은 지방에서 자리 잡으러 대구로 내려갔는데

이모 기혼자이지만 대구결혼정보회사에는

어느 곳들이 있나 궁금해서 그새 찾아봤다고 해요..

 

 

그러던 와중에 최근에 소식이 들렸는데

바로 아래에 있는 부산에 수현이 지점을 만들 예정이라고 해요

3월 중 오픈이라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를텐데

여행지에서 만났던 언니가 부산 출신인데

소개팅도 못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했어서

미리 오픈하면 바로 방문 상담 받아보라고 했네요

 

 

드디어 수도권 뿐만이 아닌 부산, 대구, 울산, 등

경남 지역 분들께도 소개시켜드릴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저는 4월 쯤 이쪽에서 가 볼 계획이 있거든요~

제 친구의 생생한 후기를 듣고 선택했는데

성혼율도 높았고, 소보원에서 다른 곳들과 비교해봤을 때

피해율도 낮았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매칭 방식이 꼭 맞는 프로그램이라 결정하게 됐어요

 

 

대부분 횟수제로 알고 계시던데 이 곳에서는

성혼중심제라고 계약 기간 내에 제한 없는

미팅을 받아볼 수 있었고 이런 많은 기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감성매칭이라는 저에게 가장 핵심 요소였던 것인데

세 분의 매니저님이 상담할 때 이것저것 대화를 나누는데

배우자니즈를 하나하나 따져서 서로 잘 맞는

회원들끼리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해주시는 거였어요

 

 

친구도 실제로 4번만의 미팅만에 신랑을 만났고

주변 지인들도 새 가정 꾸리라며 엄청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아마도 지인 언니 부산 결혼정보회사가

오픈이 되면 먼저 다녀오겠고 그 다음은 제 차례네요

아직 그렇게 서두르지 않지만 그래도 빨리

좋은 분과 함께 할 수 있으면 하는 욕심은 있는데

경남 지역 결정사 찾고 계신 분들이나 서울에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 미리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가입비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