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리테스트 모음 꿀잼 #링크

s2h 2020. 11. 25. 10:42

심리테스트 모음 꿀잼 #링크

 

 

새로운 심리테스트가 뜨면 항상 실검에

하루종일 혹은 며칠씩이나 떠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새로운 것들 보이던데

아니나 다를까 SNS에서 친구들 보면

다 해보고 올렸더라구요ㅋㅋㅋ

오늘은 여러가지 심리테스트 모음 링크를

정리해봤는데 심심할 때 골라서 해보세요!

 

연애운 TEST <<

 

 

[ LU42 꽃 mbti 테스트 ]

 

MBTI 성격유형을 기반으로 총 13문제로 이루어진

성향 테스트인데 엄청 비슷하게 나오더라구요ㅋㅋㅋ

가족들이랑 주변 친구들이랑도 공유해봤는데

각자 성격이랑 너무 잘 맞아서 놀랐어요

 

campaign.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 정신연령 테스트 ]

 

총 32문제로 이루어져 있는데 어우 많죠?

분석을 통해 연령과 현재 상황이 나타나는데

이거 하고 혼자 높게 나와서 애늙은이라고..ㅋㅋㅋ

 

mentalagetest.kr/

 

 

[ 도화 테스트 ]

 

당신의 치명적인 매력을 알아보는 테스트

 

mydohwa.forceteller.com/interactive/mydohwa

 

 

[ 핵심능력 테스트 ]

 

스페이스클라우드의 핵심능력 테스트!

이것도 한참 엄청 많이들 했었는데ㅋㅋㅋ

총 12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mypower.spacecloud.kr/

 

 

[ 호구 성향 테스트 ]

 

이건 처음 봤어요ㅋㅋㅋ

8가지 결과가 있는데 호구 나올 줄 알았는데

마이웨이 나와서 좋았네요ㅎㅋㅋㅋㅋ

 

www.hogutest.com/

 

 

[ 19금 능력치 테스트 ]

 

워후~ 나는 부끄러버서 못하겠다

는 무슨 제일 열심히 해버리기~

결과가 엄청 다양해서 같이 비교해보며

해봐도 재밌을 것 같네요ㅋㅋㅋ

 

loma.xyz/19types/intro

 

 

[ 연애 능력치 테스트 ]

 

이것 또한 mbti 연애유형 능력 테스트

다시 해보니 괜히 색다르네요ㅋㅋㅋ

 

16types.glam.am/intro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