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믿고 거르세요

s2h 2020. 10. 29. 13:26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믿고 거르세요

 

하루하루를 보면 시간이 엄청 느린 것 같은데

넓게 보면 시간 엄청 빠르게 흐르는 것 같아요

벌써 10월 말이라니 2개월만 더 지나면 올해도 끝이네요

노력하지 않아도 저절로 늘어나는 건 살과 나이 뿐이라니

결혼 적령기는 지나고 싶지 않지만 소개팅은 원하지 않아

업체를 찾아보고 있는 중인데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아직도 존재하는 곳이 있다는 소리를 듣게 됐어요

며칠 전에 한 연예인 유튜브에도 결혼정보업체 등급표

영상 올라왔던데 어떻게 그러지... 했었네요

 

 

그래서 계속 알아봐도 괜찮으려나 싶은 의문을 품고 있었는데

고민을 하던 중에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없기로 소문나 있고

노블사이지만 주변 분들이 가장 많이 추천해주시던 곳이

갑자기 떠오르는거에요 제가 전문직인데 배우자도 비슷한 직업과

성격, 경제력이 비슷한 조건인 사람과 만나고 싶었기 때문에

상류층결혼정보회사라도 운영방식이나 다른 것들을

살펴봤는데 딱 제가 원하던 곳이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없다는 것도 좋았는데

아니 요즘 세상에 등급을 따져서 나눈다는 것이

너무 어이가 없는 일이긴 한데 제 친구중에서 최악 중의

최악을 겪은 친구 이야기를 먼저 알려드리자면 말도 안되는

무료결혼정보회사에 갔는데 그 곳에서 등급표로 따진다는거에요

미팅은 무슨 돈과 시간만 버리고 나왔다며 주변 사람들한테

온갖 잔소리란 잔소리는 다 얻어먹고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제가 먼저 가보기 전에 친구가 마음 급해서

안되겠다며 먼저 방문 상담 예약을 잡더니 가서 받고 왔는데

정말 괜찮다며 저보고도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직전에 다녀왔던 곳에서 뒷통수 제대로 맞아서 그런지

이번에는 가기 전에 꼼꼼히 확인해보고 소보원에서도

피해율을 알아보더니 확실히 다른 곳들에 비해 굉장히 낮았고

애초에 피해 받을 일을 방지하기 위해 가입 절차부터

굉장히 까다롭다고 해요 신원인증을 굉장히 꼼꼼히 해서

가입 완료까지 오래 걸리는 편이긴 하지만 그만큼 매칭되는

상대방도 같은 방법으로 했을테니 믿음도 생기고

이 회사에 대한 신뢰도 저절로 올라가게 되는 것 같아요

 

 

아 어딘지 미리 말씀을 안드렸는데 노블레스 수현이에요

알고보니 이 곳은 이미 주변에서도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없고

결정사에서 배우자를 만난 분들이 많이 추천해주시는 곳이었어요

단지 제가 이쪽으로 관심이 전혀 없었던지라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한 귀로 흘렸던 모양이네요... 아무튼 직므은 저도 가입 희망이라

많이 알아봤고 친구가 다녀온 후기를 들어보니 고민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없는데 그럼 어떻게 하느냐

알아봤더니 감성매칭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회원의 니즈를 맞춰주는 것인데 성격이나 가치관은 당연하고

그 외에 경제력이나 취미 등 세세한 것들도 회원이 원하는

배우자상을 맞춰주기 위해 세 분의 매니저님들이 회의를 통해

수작업으로 서로 잘 맞는 사람들끼리 매칭 시켜주는 시스템이라고 해요

 

또한 다른 곳들처럼 횟수제가 아닌 성혼중심제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정해진 계약 기간 내에 제한 없는 미팅이 가능하다고 해요

노블사라 일반 결정사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가성비가 좋아요

 

 

제가 아직 가입을 한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없고

피해율도 낮고 성혼율은 높고 무엇보다도 주변 지인이

직접 이용해보고 좋은 성과를 얻었기 때문에

저처럼 고민하고 계신 분들 두통 덜어드리고 싶네요

 

저도 홈페이지에서 미리 가입비 확인부터 해봤는데

가기 전에 확인해보는 것이 도움 될 것 같아요!

모두 좋은 짝꿍 만나서 행복하자구요ㅎㅎ

 

 

가입비 확인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