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사랑 글귀 모음 연인과 함께 #필독

s2h 2020. 10. 28. 17:15

사랑 글귀 모음 연인과 함께 #필독

 

 

연애가 항상 행복하기만 한 것은 아니죠

가끔 투닥거리기도 하고 다투기도 하는데

이 때 서로 잘 풀어나간다면 전보다

애정과 신뢰가 더욱 돈독해지는 계기가 될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내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

연인에게 좋은 사랑 글귀 가져왔어요ㅎㅎ

 

 

아무리 힘들어도 우리가 헤어질 수 없는 이유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하기 때문이다

어떤 상황이 닥쳐도 사랑이 견디게 해주고

어떤 문제가 생겨도 사랑이 견디게 해준다

그래서 너와는 미래를 그릴 수 있다

몇 십년을 살다 보면 수많은 일이 생길텐데

그 어떤 일이 우리에게 찾아와도

우리는 견딜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꼭 잊지 말자

서로가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좋은 인연이란

너를 너무 좋아해서

내 마음 끌리는 대로 꾸밈없이

너에게 다가가는 것

그런 내가 너에게도 좋을 것

너에게 기쁨이 되기 위해 하는 행동들이

너에게 또한 부담이 아닌

기쁨으로 닿는 것

하여, 애써 나를 꾸미거나

너에게 잘 보이기 위해 가릴 게 없는 것

있는 그대로의 내가

너에게도 참 소중하고 좋은 것

 

 

정말 놀랍게도 사랑은

아주 작은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스치듯 내뱉은 말을 상대방이 기억해줄 때

나를 만날 때 챙겨온 물건이 나를 생각해준 것일 때

티 내지 않은 내 취향을 눈치껏 알아봐줄 때

심지어 비닐 껍데기에 싸인

작은 초콜릿조차도 사랑의 불씨를 당긴다

 

연애운 TEST <<

 

 

인연의 시작은 우연이었을지 몰라도

그 인연을 유지하기 위해선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니 우리가 인연이 되었다고 해서

방심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다가오는 인연이 있다면

떠나가는 인연도 있는 거니까

인연이 생각보다 질기다곤 하지만

한 번 돌아서면 완전히 끊어지기도 한다

이 세상에 당연한 건 없고

노력없이 유지되는 건 없다

우연을 우연으로 넘기면

정말 우연처럼 사라져 버린다

나는 너의 우연이 되고 싶지 않다

오랜 인연이고 싶다

 

 

지금은 과정을 쌓는게 큰 의미가 없어 보여도

시간과 함께 단단해진 믿음은

그 무엇으로도 부서지지 않을 만큼

굳건한 사랑을 만들어 준다

 

그래서 연애를 할 때

믿음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의 아침에 누군가 있다는 것

눈 뜨자마자 연락할 누군가가 있고

나를 이해해주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

너무 소중하면서도 소중함을 잊기 쉬운 일

 

난 언제쯤 결혼할까?

결혼 시기 예측 T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