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 바람둥이 관상 특징 정리

s2h 2022. 6. 21. 14:55

남자 바람둥이 관상 특징 정리

 

 

관상은 과학이다 라는 말을 믿으시나요?!

저는 아예 믿지 않았지만 직접 겪고 나서

보게 된다면 어느정도 믿을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오늘은 남자 바람둥이 관상을 알아봤어요!

 

 

나와 잘 맞는 MBTI 궁합 테스트 <<

 

 

 

바람둥이 관상은 눈썹부터 보죠

눈썹과 눈 사이가 먼 경우

이성의 부탁을 단호하게 거절을 하지 못해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성격이라고 해요

오는 여자 막지 않고 꾸미는 것도 좋아해

어딜 가도 주목을 많이 받는 편이네요

 

 

 

코 끝이 유난히 동그랗고 퍼진 코

영약하고 거짓말에 능숙한 편이에요

코와 이어진 인중이 또렷하고 넓을수록

돈을 헤프게 쓰며 바람기가 많다고 하네요

 

 

입술

 

입술에 세로 선이 깊은 사람은

정이 없고 냉정해 마음을 나누며 하는

진지하고 깊은 연애를 잘 하지 못해요

하지만 성적 욕구는 강해 이성을 탐하기 쉬워

한 사람에게 정착하지 못하고 이사람 저사람 떠돌아요

 

 

 

눈 아래 점은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으나

애정운이 풍부해 사랑에 빠지기 쉬워

바람필 확률이 더욱 높아요

이성에게 철벽을 못치는 정에 약한 스타일로

선을 딱 긋지 않아 양다리를 걸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남자 바람둥이 관상 특징을 알아봤는데

이 외에도 쌍꺼풀이 진하고 귓볼이 두꺼우면

한 명에게 몰두하지 못하고 여기저기 기웃거리기 쉬운

바람둥이 성향을 타고났다고 하네요!

 

위 몽타주?랑 똑같이 생긴 분이 계시는데

엄청난 사랑꾼인데,,, 100% 신뢰할 수는 없지만

실제로 겪게 되면 인정하게 되는 부분이 있을 수도ㅎㅎ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