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방영 예정 드라마 라인업 #축제다

s2h 2021. 11. 12. 15:07

2022년 방영 예정 드라마 라인업 #축제다

 

뭘 했다고 벌써 2021년의 끝이 보이는건지...

시간이 빨라서 우울하지만 좋은 점은

2022년 방영 예정 드라마들이 굉장히 넘쳐난다는거...!

그래도 시간이 천천히 갔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주말만.

2022년 방영 예정 드라마 14개 추려와봤어요!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

「 불가살 」

tvN 2021.12.18 ~ 토,일 오후 9시 - 16부작

이진욱 권나라 이준 공승연 정진영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不可殺)이 된 남자가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

재작비가 무려 약 400억원이 들었다고 하네요ㄷㄷ

「 왜 오수재인가 」

SBS 2022.03. 방영 예정

서현진 황인엽

로스쿨을 배경으로 사제지간 로맨스

변호사 오수재와 그녀를 지키기 위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의 이야기

 

「 현재는 아름다워 」

KBS 2TV 2022.03. 방영 예정 토,일 - 50부작

윤시윤 배다빈

연애하지 않고, 결혼하지 않으려는

현 세대의 현실적인 이야기와 가족의 의미를 담음

신사와 아가씨 후속 작품이네요!

 

「 서른, 아홉 」

JTBC 2022. 방영 예정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 연우진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

손예진의 차기작 드라마이자

슬의생 시즌2가 끝난 전미도의 후속 작품이네요ㅎㅎ

 

「 나의 해방 일지 」

JTBC 2022. 방영 예정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이엘 이기우

꽉 막힌 '노답' 인생에서 탈주를 원하는 세 남매와

미스터리 외지인의 이야기

와 또 오해영 박해영 작가의 차기작이네요!!!

진짜 재밌었는데ㅠㅠ 이번 작품도 너무 기대되네요

 

「 크레이지러브 」

KBS2 2022. 방영 예정

김재욱 정수정

살인 예고를 받은 개자반 일타 강사 대표 고노진과

시한부 선고를 받은 존재감 제로 비서 이신아의

달콤하고도 살벌한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

JTBC 2022. 방영 예정

박민영 송강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 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통해 그 속에서 성장하는

이들의 유쾌 발랄 흐뭇한 사랑이야기

 

「 빅마우스 」

tvN 2022. 방영 예정

이종석 임윤아 김주헌 옥자연 양경원 곽동연

승률 10%의 생계형 삼류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 구미호뎐2 」

tvN 2022. 방영 예정

이동욱 김소연 김범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 청년과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괴담사냥 프로젝트

 

「 스물다섯 스물하나 」

tvN 2022. 방영 예정

김태리 남주혁

1998년을 배경으로 사회의 혼란 속에서 만난

두 남녀의 사랑과 청춘 이야기

 

「 아일랜드 」

tvN 2022. 방영 예정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

제주도를 배경으로 악에 대항해 싸우는 주인공들

인물들의 슬프고도 기이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

서예지가 하차하고 한소희가 여주인공을 제안 받았다고

한 때 시끄러웠었는데 과연 언제 할지 궁금하네요

웹툰이 원작이고 200억원이 투입됐다 하네요ㄷㄷ

 

「 인사이더 」

JTBC 2022. 방영 예정

강하늘 이유영

잠입수사를 하던 사법연수생이 나락으로 떨어진 뒤,

교도소 도박판에서 고군분투하는 액션 서스펜스극

 

「 재벌집 막내아들 」

JTBC 2022. 방영 예정

송중기 신현빈

10년 넘게 충성한 재벌 총수 일가로부터

자금 횡령 누명을 쓰고 살해당한 재벌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자신을 죽인 재벌가의 막내 아들로 회귀하여

재벌가를 통째로 차지하기 위해 차근차근 성장하며 복수하는 이야기

산경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네요!

 

「 별똥별 」

tvN 2022. 방영 예정

이성경 김영대 윤종훈

매니지먼트 홍보팀장 오한별과

그의 천적 톱스타 공태성의 로맨틱 코미디

별똥별 : 별star 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

 

연애운 T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