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펜트하우스 시즌3 충격적... #펜하 테스트 해보기

s2h 2021. 8. 20. 13:54

펜트하우스 시즌3 충격적... #펜하 테스트 해보기

 

처음엔 펜트하우스를 보지 않았었는데

다들 재밌다고 하길래 시즌1, 시즌2를

한 번에 몰아봤다가 지금 하고 있는

펜트하우스 시즌3도 5화부터

안보고 아껴두고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

 

 

인터넷에 검색해봤는데

펜트하우스 테스트라는게 있더라구요!

 

질문들 보고 흠칫 놀라긴 했는데

펜트하우스 라니까 이해 가능ㅋㅋㅋㅋ

 

 

상류층 결정사에서 만든 테스트던데

만든 곳의 데이터 베이스를 기반으로

나는 대한민국 상위 몇%일까,

또 내 조건으로 만날 수 있는 이성수까지

직접 결과가 보여지니 재밌네요ㅋㅋㅋ

 

펜트하우스 시즌3도 얼렁 몰아봐야겠어요:)

 

▼ 펜트하우스 테스트 ▼